라이프
합리적인 겨울 시즌 여행을 원한다면 무주독도스키샵, '독도는 우리땅'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4 12:00
등록일 2018-12-24 12:13

겨울 시즌에 들어서게 되면서 많은 여행객들이 새하얀 설원에서의 힐링을 만끽할 채비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겨울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무주리조트는 시즌 여행을 즐기는 여행객의 발걸음들을 멈추게 할 충분한 요소들을 갖추고 있는 공간이기도 하다. 해마다 많은 이들이 방문을 하여 겨울을 제대로 만끽하고 가는 무주리조트는 각종 레포츠를 즐길 수 있어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한 만족감을 제공하기도 한다.

겨울 여행, 스키 여행, 리조트 여행에 대해서 비용적인 부담에 눌려 선뜻 계획을 잡지 못한다면 지금 합리적인 프로그램들을 제공하는 무주독도스키샵을 주목할 수 있다. 무주리조트와 5분 거리에 자리 잡고 있는 '독도는 우리땅'은 무주스키샵, 무주렌탈샵을 찾는 많은 여행객들의 편의성을 높여주고 있다.

확장 오픈이 되어 있어 훨씬 더 넓고 여유로운 공간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 다양한 스키장비의 렌탈을 합리적이면서도 좀 더 실속있게 이용할 수 있어 무주리조트를 한층 더 만끽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무주독도스키샵은 숙소공간도 제공하여 멀리서 방문을 하는 이들의 편안한 쉼터 역할까지 이어가고 있다. 최신식 고급장비가 항시 준비되어 있음은 물론, 스키장비에 대해 정확한 지식까지 갖추고 있는 직원들의 도움을 받아볼 수 있게 되는 곳이기도 하다. 특히 무주스키샵은 트렌드 반영을 꼼꼼하게 하고 있는 각종 신상 의류를 다양하게 즐겨볼 수 있어 여행의 격을 높여준다.

처음 방문하시는 이들도 편안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만큼 안전하면서도 체계적인 시스템 제공을 이어가고 있는 무주렌탈샵은 비용이나 서비스적인 면에 있어서도 효율적이다. 뿐만 아니라 제공되고 있는 혜택들도 여러가지가 있다.

무주스키장리프트권 최대할인권을 함께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무주렌탈샵을 방문하는 이들에게 조금 더 확실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이다. 장비렌탈은 물론이고 프로들로 전문적인 구성들이 이어져있는 강사진들의 도움을 통하여서 스키를 배워볼 수 있다. 아예 스키를 처음 만져보는 사람도 단계별로 꼼꼼하게 받을 수 있는 강습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누구나 체계적인 강습을 경험할 수 있는 무주스키샵에서는 숙박부터 시작하여 강습, 그리고 편안한 렌탈 서비스까지 동시에 이루어져있다. 한 공간에서 이루어지는 부분이기 때문에 무주리조트를 찾는 여러 많은 여행객의 편의성을 높여주고 있는 공간이기도 하다. 합리적인 금액은 물론이고 빠르게 이어지는 모든 서비스들의 구축으로 인하여 상당히 만족스러운 평을 받고 있기도 하다.

관계자는 "가족단위는 물론이고 연인, 혹은 친구, 모임에 있어서도 관계없이 '독도는 우리땅' 업체의 도움 통해 겨울철 스키 여행을 제대로 누려볼 수 있게 된다. 픽업서비스까지도 안전하게 진행이 되고 있으며 더 많은 이들의 편의성을 위해 아직까지도 꾸준하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공간이다. 빠른 도움을 통해 여행에 필요한 부분들을 챙겨갈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하다."며 "양질의 서비스, 고객들이 원하는 서비스들을 제공하기 위하여 충분히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보유한 공간이다. 무주리조트를 방문할 계획이 있는 분들이라면 모든 부분들이 한번에 올스톱으로 서비스 되고 있는 스키샵을 통하여서 탄탄한 겨울 여행의 만족감을 누려볼 수 있게 된다."고 전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