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합정역 맛집 '고향집김치삼겹살', 한국 정취 느낄 수 있는 시골김치삼겹살 '인기'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4 10:00
등록일 2018-12-24 10:59

고향집김치삼겹살은 합정역 5,6번 출구 근처에 위치한 김치삼겹살 전문점이다. 합정역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곧바로 눈에 띄어 찾아오기 편하다. 이 때문에 각종 회식 장소, 모임 장소로도 이용되고 있다. 또 고향집김치삼겹살 인근에는 메세나폴리스, 아파트, 오피스들이 있어 합정 회식 장소 및 연말 연초 회식 장소로 이용돼 늘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합정역 삼겹살 고기집 고향집김치삼겹살의 주메뉴는 생삼겹살, 생목살, 항정살 등이다. 이 같은 돼지고기는 국내산 1등급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는 생고기 전문점으로 자리잡았다. 두툼한 생삼겹살 구이는 육즙이 가득하고, 입안에서 살살 녹는 듯 야들한 맛이 일품이다.

이곳에서는 콩가루를 함께 내놓아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 잘 익은 김치를 삼겹살과 같이 구워 먹는 맛, 김치와 고기가 익을 즈음 콩나물을 넣어 구워서 고기와 같이 먹는 맛 등 색다른 감칠 맛을 느낄 수 있다. 푸짐한 식사가 가능한 고향집김치삼겹살은 옛날 인심 좋고 푸근한 한국 정취를 느낄 수 있어 주인장의 훈훈한 마음을 느낄 수 있다.

데이트 장소로도 손색 없다. 홍대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은 가까운 합정에도 많은 맛집들이 있어 즐겨 찾는다. 또 외국 손님들도 한국의 옛맛을 느끼기 위해 찾아오곤 한다.

고기를 먹고 난 후에 먹는 날치알 볶음밥 또한 날치알을 듬뿍 넣어주며, 후한 인심 덕분에 그 맛 또한 훌륭하다.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날치알 볶음밥은 푸짐한 한 끼 식사를 잘했다고 느낄 수 있게 한다.

합정역 맛집 고향집김치삼겹살 관계자는 "고기를 주문하면 함께 나오는 김치, 콩나물이 고기의 풍미를 더욱 높여줄 것"이라며 "회식 및 모임 장소로도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만큼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