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오늘의TV] 일뜨청 윤균상X김유정, 나이차 느껴지지 않는 설레는 케미..윤균상,김유정,송재림 나이는?
임채령 기자
수정일 2018-12-24 10:49
등록일 2018-12-24 10:49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서 장선결 역을 맡은 윤균상(출처=윤균상 인스타그램)

Jtbc 월화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 주연인 윤균상, 김유정, 송재림이 본격적인 삼각 로맨스를 형성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긴장 가득한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드라마 초반 주인공들의 나이차이에 대한 우려가 점차 없어지고 있는 중이다. 윤균상, 김유정,송재림의 나이차이는 얼마나 나길래 초반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원작 웹툰 팬들은 우려했던 것일까?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서 길오솔 역을 맡은 김유정 (출처=김유정 인스타그램)

'일뜨청' 원작 팬들이 드라마에 우려한 이유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청결이 우선인 꽃미남 청소업체 CEO 윤균상과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취준생 김유정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데뷔 후 첫 로맨틱 코미디 도전하는 윤균상의 연기의 기대와 웹툰 주인공과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인 김유정의 연기에 '기대된다'는 시청자들도 많지만 일각에서는 '두 사람의 나이차이가 얼만데 너무한다' '로맨스인데 삼촌이냐'는 의견도 있었다. 또한 드라마 티저가 공개됐을땐 윤균상의 비주얼이 원작 만화와 너무 다르다며 윤균상에게 '다이어트'를 요구하는 시청자들도 심심치 않게 있었지만 반대 의견으로는 원작에서도 나이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의견도 많았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서 최군 역을 맡은 송재림(출처=송재림 인스타그램)

윤균상, 김유정, 송재림의 나이는?

드라마 초반 나이차이와 웹툰 주인공과의 다른 비주얼로 일부 시청자들의 불만이 많았던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였지만 회가 거듭해 갈수록 시청자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망가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은 윤균상과 김유정의 열연과 나이차이가 보이지 않는 케미에 시청자들은 열광했다. 실제 윤균상은 1987년생으로 32세, 김유정은 1999년생으로 갓 스무살이며 송재림은 1985년 생으로 34세이다. 윤균상은 김유정 보다 12살 연상, 송재림은 14살 연상이다.
한편 '일단뜨겁게 청소하라'는 매주 월화 Jtbc에서 9시 30분에 방송한다.

[팸타임스=임채령 기자]

임채령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