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미운우리새끼' 최고 시청률↑ 홍진영 홍선영 덕?…홍진영母 "어째야쓰까" 엄마 판박이 외모 '화제'
신빛나라 기자
수정일 2018-12-24 09:48
등록일 2018-12-24 09:48
▲가수 홍진영 (사진=ⓒ홍진영 인스타그램)

'미운우리새끼' 홍진영 홍선영 자매가 출연해 화제다.

앞서 홍진영 홍선영 자매의 출연으로 큰 화제가 됐던 SBS 일요일 예능 '미운우리새끼'는 홍진영을 고정 출연으로 확정했다. 홍진영 출연 이후 '홍진영 화장품', '홍진영 파운데이션', '홍진영 언니' 등이 연관 검색어로 떠오르며 대세임을 입증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홍진영 홍선영 자매의 시장 먹방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종로 맛집 광장시장을 찾은 홍진영 홍선영 자매는 분식을 시작으로 녹두전, 완자전까지 맛있게 먹는 먹방 팁을 공개하면서 화제가 됐다.

이날 출연한 어머니는 홍진영과 판박이 외모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러나 홍진영 홍선영의 VCR을 보며 ""환장하겄네", "어째야쓰까" 등 구수한 사투리를 뽐내 출여진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SBS '미운우리새끼' 시청률은 24.9%를 기록, 최고 시청률 28.6%를 기록하며 일요일 예능의 강자로 올라섰다.

홍진영 언니 홍선영은 방송 출연 이후 큰 화제를 모으며 '홍진영 언니 직업' 등이 화두로 떠오르기도 했으나 홍선영 직업은 구체적으로 밝혀지지 않았다. '미운우리새끼' 재방송은 SBS 편성표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신빛나라 기자]

신빛나라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