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태안 안면도 워크샵 펜션 당일 야유회 '에벤에셀펜션' 풍성한 해산물 패키지 제공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4 09:00
등록일 2018-12-24 09:45

회사 혹은 각종 단체에서는 친목 도모를 통해 단합된 모습을 갖기 위해 당일 야유회 또는 워크샵을 개최하게 된다. 이때 숙박, 식사는 물론 각종 활동까지 함께 누릴 수 있는 야유회 장소를 찾게 된다.

태안 안면도에 위치한 에벤에셀펜션은 워크샵, 야유회는 물론 수련회와 엠티 등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리조트로서 숙박, 식사, 체험을 한번에 제공하는 패키지를 운영하어 야유회장소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에 처음 출시한 태안 해산물패키지는 1인당 7만오천원에 숙박, 석식(통삼겹훈제바베큐, 회, 매운탕, 쭈꾸미삼겹볶음, 홍합탕, 조개구이, 대하구이), 조식 황태국이 제공될 뿐만 아니라 태안 지역의 다양한 해산물과 기존의 바베큐를 함께 즐길 수 있어 풍부하고 다채로운 구성이 특징이다.

태안 안면도 워크샵 펜션에서 제공하는 패키지의 장점은 원하는 숙소(에벤에셀펜션, 샌드힐리조트, 서해안리조트, 골든비치리조트 등)를 특성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 식사까지 포함되어 있어 별도의 수고를 들이지 않고도 숙소 고민까지 해결 할 수 있다는 점이다. 그리고 워크샵이나 야유회에서 즐겨하는 체험거리(ATV, 서바이벌, 래프팅)는 물론 오직 태안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독살체험(맨손물고기잡기체험)도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에벤에셀펜션 주변 관광지로는 천리포수목원(우리 나라 최초 수목원) 과 신두리해안사구(유네스코지정 천연기념물 431호, 우리나라 유일한 사막)가 있으며 특히 신두리해안사구는 트레킹코스(해안산책로)도 운영하고 있어 가볍게 산책하기에 좋은 장소이며, 입장료 또한 무료다.

한편 에벤에셀펜션은 바닷가 전경까지 감상할 수 있어 워크샵이나 당일 야유회장소로 잘 알려져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