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센스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실용적인 탬버린즈 핸드크림스페셜패키지로 '올킬'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8-12-24 09:22
등록일 2018-12-24 09:22
21일~25일, 스페셜패키지 무료증정

한 해의 마지막 축제로 꼽히는 2018년 크리스마스가 당장 다음주로 다가왔다. 백화점, 쇼핑몰 등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선물용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증가하는 추세

매 년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임에도, 어김없이 고민거리이다. 선물용 제품을 구매할 때에는 선물을 받는 사람의 취향과 상황 등에 따라 '좋은 선물'이 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에 남녀노소 모두가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고, 특히 요즘 같은 겨울철엔 필수템으로 꼽히는 핸드크림이 매년 이 맘 때면 선물 '베스트셀러'가 되기도 한다.

그러나 시중에는 꽤 다양한 향과 디자인의 핸드크림이 판매되고 있어 자칫 선물을 받는 사람이 선호하지 않는 향, 디자인의 핸드크림을 선택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한다. 때문에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탬버린즈 누드에이치앤드크림 제품라인이 많은 주목을 받는 상황이다.

탬버린즈 누드에이치앤드크림 제품라인은 <팔로우미10>에서 임보라가 추천해 유명해진 누드에이치앤드크림000과 21일 출시된 누드에이치앤드크림7이 대표적인데, 두 제품 모두 골드체인을 이용한 디자인과 풍부한 향이 특징이다.

특히 누드에이치앤드크림7은 라반딘의 내추럴하고 거친 허브향에 밝고 싱그러운 만다릴과 플로럴이 가미된, 은은한 우디향과 로즈우드의 조화로, 씁쓸함과 달달함의 밸런스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며 출시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올 해 크리스마스 선물로 누드에이치앤드크림을 선택하는 이들을 위해 탬버린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기도 했다. 21일부터 25일까지, 탬버린즈 핸드크림을 구매하면 서랍 속 귀여운 베딩에 담긴 스페셜 패키지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것. 해당 스페셜 패키지의 구성품은 드라이플라워, 핸드크림 개봉을 위한 오프너 등이다.

탬버린즈 핸드크림 이벤트는 21일부터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 29CM, 10꼬르소꼬모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