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원주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 네이버예약 전국 인기 식당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2 17:00
등록일 2018-12-21 21:55

원주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이 전국 각지에서 모여든 여행객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주문진대게회타운은 현재 네이버예약을 통해 예약을 받고 있는데, 네이버예약에서 전국최다부분 받은 식당으로 등극했다. 네이버가 인정한 예약식당인 셈이다.

주문진대게회타운이 이같은 선택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수산시장 못지않게 저렴한 가격에 게를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주문진대게회타운은 선주직영이므로 매일 새벽 주문진에서 해산물을 공수해오기 때문에 그 싱싱함이 남다르다. 손님들이 먹기 편하도록 게를 깔끔하게 손질해서 제공하기도 하며, 손질비를 따로 받지 않아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다.

다양한 메뉴로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채울 수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주문진대게회타운의 대표 메뉴는 대게찜, 킹크랩찜, 홍게찜, 랍스타찜, 모듬회, 랍스타버터, 랍스타회 등으로 다양하다. 다양한 메뉴는 손님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히며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한다.

저렴한 가격으로 게를 구입하고 한상스끼를 추가로 주문할 경우 10가지 다양한 스끼다시를 맛볼 수 있다. 해초꼬시레기, 톳, 갈치속젓갈, 빵게튀김, 새우튀김이 올라간 옥수수콘, 회스끼(참소라버터구이, 멍게, 마끼, 회), 대문어참소라초회, 생연어샐러드, 병어찜, 칠리김말이, 해파리냉채, 참나물무침, 모밀소바와 같은 메뉴가 제공된다.

단계동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 관계자는 "전국에서 많은분들이 원주에 들려 주문진대게회타운을 찾아주신다"며 "덕분에 네이버예약에서 전국 최다 예약을 받은 곳이 됐다. 이에 힘입어 앞으로도 신선하고 맛좋은 대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주문진대게회타운은 간현유원지맛집 또는 오크밸리맛집 등으로도 유명한 만큼 원주가볼만한 곳을 들렸다가 방문하면 만족스러운 식사가 가능하다. 주문진대게회타운 방문에 앞서 네이버 예약을 하면 5% 할인이 된다. 또 SNS 해시태그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꼼꼼하게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