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고양 일산드라마가구, 신혼·입주가구 친환경원목가구·수입매트리스 등 50% 할인
이경영 기자
수정일 2018-12-22 10:00
등록일 2018-12-21 21:45
▲고양일산드라마가구

고양시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한 '일산드라마가구'가 신혼·입주 가구를 대상으로 수입매트리스·친환경원목가구를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일산드라마가구는 약 30년 동안 다양한 친환경원목가구를 전문적으로 제작‧판매해온 공장직영 할인 매장이다.

해당 업체는 이번 행사를 통해 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와 유명 수입 매트리스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씰리매트리스'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밀레니엄 리클라이너 소파 △샤무드 소파 △저상형 가죽 패밀리 침대 △면피가죽 통판침대 △바이킹 원목침대 △보루네오 월넛 우드슬랩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이태리 세라믹 식탁 △고무나무 원목책장 바흐 등 다양한 인기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행사는 시흥은계한양수자인, 송파가락동헬리오시티, 연희파크푸르지오, 홍제원아이파크, e편한세상상도노빌리티, 광명역파크자이2차, 고양향동리슈빌, 힐스테이트녹양역, 아크로리버하임, DMC2차아이파크 등 입주민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일산가구단지 김맹섭 대표는 "이번 기회를 통해 신혼·입주가구를 찾는 고객들이 고급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합리적으로 구매하길 바란다"며, "매장에는 신혼가구, 입주가구, 원목가구, 모던가구 등 다양한 형태의 쇼룸이 배치돼 있고, 전문가와의 맞춤 상담이 가능하여 인테리어 시 참고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일산드라마가구는 매트리스 구매 금액에 따라 매트, 방수 커버, 메모리 베게 등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매장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이경영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