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제주 중문 맛집 '형제도식당' 갈치조림세트와 흑돼지구이를 한상에 먹고 소주음료까지 무한리필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8-12-22 11:00
등록일 2018-12-21 21:05

굳이 해외로 나가지 않아도 이국적인 휴양지의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제주도는 천혜의 자연경관과 함께 즐길 거리 먹거리가 풍부해 사시사철, 남녀노소 인기인 곳이다.

특히나 맛집이 즐비한 제주 중문은 연말이 껴있어 그 어느 때보다도 관광객들 맞이에 여념이 없다.

이러한 가운데 제주 중문 맛집으로 유명한 '형제도식당'에는 해물 통갈치 조림과 함께 흑돼지 양념구이를 함께 맛볼 수 있다.

서귀포 맛집 '형제도식당'에서는 조미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자연의 원료들을 활용하여 만든 음식으로 다양한 구성을 지닌 점이 특징이다.

'형제도식당'의 점주는 "중문 맛집으로 자리잡은 만큼 자체 개발한 황금비율의 특제양념을 사용한 갈치조림을 대표 메뉴로 제공 중이다"며, "통갈치조림 세트 외에도 흑돼지양념구이와 전복돌솥밥, 성게미역국, 비빔국수 등 다채로운 커플세트메뉴와 함께 단품 메뉴 주문이 가능하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주중문맛집 '형제도식당'은 이 외에도 넉넉한 주차공간 확보와 함께, 베이비체어까지 준비된 고객 서비스가 돋보인다.

소주 음료 무한리필 12월 31일 까지 가능하다. 자세한 약도 및 예약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