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주말 데이트,프로프즈 장소로 좋은 춘천 맛집, 코스요리로 즐기는 프라이빗한 한우 오마카세 레스토랑 '화람한우'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2 14:00
등록일 2018-12-21 20:47

춘천에서의 특별한 맛과 추억을 간직하고 싶다면, 춘천 맛집으로 한우 오마카세 레스토랑 코스요리 전문점인 화람한우를 찾아가 보는 것은 어떨까?

그동안 서울 고급 상권인 청담동 삼성동에서만 찾아볼 수 있었던 한우 오마카세 레스토랑 코스요리 전문점 화람한우는 모든 테이블이 룸으로 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공간을 연출하여, 중요한 자리,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 알맞다. 회식장소, 가족 모임장소, 상견례, 데이트 코스 등 춘천의 가볼만한 곳으로 많은 손님들이 찾고 있다.

춘천의 가볼만한 곳, 여행코스로도 적합한 화람한우는 한우를 제일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1.5도 숙성 후 21일동안 저온에서 윗에이징하여 담백질을 분해하고 아미노산을 증가시켜 정성을 더하여 최고급 한우를 좀 더 부럽게 하고 육즙과 풍미를 더욱 높게 하였다.

춘천의 가볼만한 곳, 여행코스로도 적합한 화람한우는 한우를 제일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손님상에서 한우를 직접 구워드리는 코스가 있다.

대표적인 코스로는 A코스와 B코스가 있으며 A코스에는 포타쥬&포카챠, 마리네이드한 새우&과카몰리, 참마&두부 시저무스, 본 매로우, 포르게따. 샐러드, 식사, 디저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이어 B코스는 포타쥬&포카챠, 마리네이드한 새우&과카몰리, 참마&두부 시저무스, 가스파쵸, 샐러드, 식사, 디저트가 마련되어 있다. 그 밖에 코스 외에도 한우만 단품으로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한우를 즐길 수 있다.

일반 한우 단품과 더불어 스폐셜 트러플 연잎 숙성 한우 또한 인기있는 메뉴로 최고급 한우를 좀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연잎 스페셜 한우는 몸에 안좋다는 한우의 편견을 깨고 연잎과 트러플의 영양분을 한우에 스며들게하여, 혈관질환 개선과 강장 효과를 내어 맛은 물론이고 건강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더불어 또 다른 메뉴인 스페셜 숙성 한우는 트러플(송로버섯) 연잎을 이용한 특허 받은 숙성방법을 활용하여 트러플과 한우 두가지의 최고급 재료를 통하여 고급스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화람한우 관계자는 " 프라이빗하고 조용한 공간 그리고 공지천공원 4층에 자리 잡고있어서 야경이 좋아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손님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다른 소고기 전문점과 달리, 모든 테이블이 룸으로 되어 있어 데이트 코스,모임,회식,상견례 장소로 많은 손님들이 찾고 있다. 또한 손님들의 특별한 추억을 위하여 와인을 준비하여, 커플들이 프로포즈를 하기에도 적합한 장소이다. 춘천을 방문한다면 화람한우를 통하여 춘천에서의 특별한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