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갈치, 고등어 등 제주 향토음식이 궁금하다면, 제주 중문 맛집 그린정에서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3 11:00
등록일 2018-12-21 20:26

제주도는 섬 전체가 바다로 둘러싸여 있는 동시에 푸른 산을 함께 볼 수 있어 늘 관광객이 몰리는 곳 중 하나다.

특히 제주 중문에는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뿐 아니라 먹거리가 넘쳐나 기억에 남을 만한 여행을 계획하기에 좋다.

이런 가운데 중문 관광단지 맛집 그린정은 제주산 갈치를 비롯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향토음식을 푸짐한 양에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여 관광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2000년도 초반에 문을 연 서귀포 중문 맛집 그린정에서는 이미 현지인들 사이에선 단품메뉴나 세트메뉴를 취향껏 즐길 수 있어 현지인 맛집으로 유명하다.

무엇보다 세트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먹을 수 있다. 전복 해물탕, 옥돔구이, 고등어구이로 구성된 그린정식과 은갈치 조림, 성게국, 흑돼지볶음, 전복구이로 구성된 은갈치 조림 정식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양질의 맛을 선사하고 있다.

서귀포 맛집 그린정에서는 밑반찬도 정갈하고 풍성하게 제공하고 있어 제주에서 엄선된 식재료로 조리한 향토음식을 선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한다.

그린정 관계자는 "넓고 쾌적한 실내공간을 갖춰 회식, 단체모임, 가족모임, 데이트코스로도 폭 넓게 이용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