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대게 킹크랩 참 맛의 향연! 하남미사리맛집 크래버대게나라하남점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2 11:00
등록일 2018-12-21 20:22

연말,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각종 단체 모임 및 개인 일정이 많은 요즘이다. 특히 하남의 가볼만한 곳으로 꼽히는 하남스타필드와 미사리는 직장인 및 커플, 가족 등이 모임과 약속장소로 주로 찾는 하남의 핫플레이스다.

맛집 또한 즐비한 하남스타필드와 미사리 부근에서 대게요리를 대중화시킨 대표적인 대게요리전문점이 있다. 바로 크래버대게나라하남점으로 송년모임, 기념일, 비즈니스, 데이트, 가족 모임 등을 위해 찾는 이들로부터 대게와 킹크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룸과 홀로 꾸며져 있는 하남대게맛집 크래버대게나라하남점은 인원이 많은 단체 모임도 문제가 없도록 준비돼 있으며, 저녁뿐 아니라 점심에도 싱싱한 대게를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을 준비해 놓고 있다.

특히 크래버대게나라하남점은 싱싱한 대게, 킹크랩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즐길 수 있어 가성비가 좋다는 후기가 많다. 대게나라는 직영점으로 운영되는데 물류, 재고 관리 등을 원(one)시스템으로 운영하며 불필요한 요소들을 걷어내어 고급요리로만 인식되어 접하기 쉽지 않던 대게, 킹크랩을 대중화시킬 수 있었다.

대게 킹크랩 맛집 크래버대게나라하남점은 킹크랩과 대게를 함께 주문할 수도 있으며 따로 주문도 가능하다. 1인 3만원 대로 저렴하게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대게정식메뉴와 점심특선메뉴도 준비돼 있어 직장인들과 육아맘들도 가볍게 대게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해 놓고 있다.

크래버대게나라하남점 관계자는 "대게나 킹크랩 코스요리는 메인과 서브요리가 함께 나오기 때문에 같은 양을 수산시장에 먹을 때 보다 오히려 저렴한 편"이라며 "비싸다는 인식이 있는 대게 킹크랩 요리를 보다 쉽게 대중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덧붙여 "크래버대게나라하남점 찾는 모든 고객들이 쾌적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대게와 킹크랩 코스요리의 진미를 맛보며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 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