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광진구 미가로 맛의 거리에서 13년째 사랑 받는 구의동 치킨맛집 델리치킨
이경영 기자
수정일 2018-12-21 19:22
등록일 2018-12-21 19:22

예전과 달리 요즘은 음식 하나를 먹더라도 재료의 양보다 질을 먼저 생각하는 것이 당연시 되고 있다. 음식의 질은 건강과도 직결되기 때문이다. 또한 자신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욜로족, 포미족 등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가치소비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입맛도 많이 까다로워졌다.

광진구 미가로 맛의 거리에서 13년째 운영 중인 구의동 치킨맛집 델리치킨은 모든 연령층에게 음식 및 서비스의 질이 뛰어나기로 널리 알려져 있다. 오랫동안 사랑 받아올 수 있었던 비결은 바로 신선한 고급 재료를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이다.

그래서인지 저녁이 되면 친구끼리, 가족끼리 삼삼오오 구의동 델리치킨에서 치맥을 하는 사람들도 적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치킨맛집 델리치킨에서는 닭강정부터 뼈있는 치킨, 순살치킨 등 각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동네 주민들이 자주 찾는 치킨 호프집이다.

매번 치킨이 먹고 싶을 때마다 구의동 치킨맛집 델리치킨을 찾는다는 박모씨와의 인터뷰에 따르면 "주로 친구들과 여럿이서 방문할 땐 순살후라이드와 닭강정을 함께 시켜 먹는데, 특히 후라이드치킨은 겉은 바삭하고 속이 촉촉해 맥주를 부르게 하는 맛이다"고 전했다.

구의역 치킨 전문점 델리치킨은 광진구 미가로 맛의 거리 내 위치해 있는 호프집으로 실내에 대형TV가 설치되어 있어 요즘 같은 연말뿐 아니라, 야구나 축구경기 등을 보며 치맥 한 잔 하기에도 좋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이경영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