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비욘드릴렉스 부분 안마기 '이지백' 손쉬운 설치와 실용적인 성능으로 연말연시 선물로 주목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2 13:00
등록일 2018-12-21 19:13
<사진제공 SB미디어> <포토그래퍼 김창희, 헤어메이크업 송지수, 모델 이지영>

연말 연시를 맡아 가족모임과 만남이 많아지면서 가족과 지인들에게 선물할 선물용품을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유독 추워진 올해 겨울철에는 실외 보다는 실내에 있게 되는 경우가 많아질 전망이라 집안에서도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부분 건강용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15년 이상 꾸준히 안마의자와 부분안마기를 선보이고 있는 '비욘드릴렉스'에서는 가성비와 뛰어난 안마효과를 가진 의자형 안마기 '이지백' 등 부분안마기에서도 효과적인 안마감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비욘드릴렉스'의 '이지백' '등마사지기'의 경우 육체의 피로를 가장 많이 받는 척추와 목, 어깨, 허리라인을 케어 해주는 신개념의 태핑 마사지기로서, 가정의 쇼파나 사무실의 의자위에 손쉽게 설치 할 수 있다. 강력한 두드림과 지압, 섬세한 롤링, 주무름 기능을 통해 편안한 안마를 받을 수 있는 제품으로 특히 목과 어깨의 주무름 마사지는 4개의 마사지 볼이 목과 어깨를 손으로 주무르는 듯한 효과 주기 위해 정방향과 역방향 회전, 10cm 범위 내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어 목부분의 정확한 안마를 통해 피로회복에 효과적이다. 여기에 3단 강도의 두드림 마사지와 집중 마사지, 방석 진동 마사지 등을 통해 원하는 분위를 선별적으로 케어할 수도 있으며, 겨울철에 필요한 온열기능을 통해 목, 등 부위의 마사지 효과를 배가 시켜 준다.

한국적인 체형에 맞게 설계된 날개형 바디 프레임으로 인체를 잡아주고, 총 8개의 마사지볼과 2개의 두드림 마사지 볼이 내장된 이지백 등안마기는 의자를 단단히 고정할 수 있는 허리 고정 벨트와 함께 탈부착형 목커버를 제공하며 손세탁도 가능해 위생부분도 신경써서 제작되었다. 심플하고 깔끔한 한글 리모컨을 통해 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전용의 리클라이닝 의자도 별도로 판매중이다.

805mm x 480mm x 225mm의 심플한 크기와 가격대비 효과적인 안마를 제공하는 비욘드릴렉스의 안마의자 형 부분안마기 '이지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비욘드릴렉스'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