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괌플레이, 어른만 예약해도 아동 무료! 겨울방학 괌 가족여행 시즌 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신균욱 기자
수정일 2018-12-21 18:00
등록일 2018-12-21 18:22

괌 전문 여행사 '괌플레이(Guamplay)'가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괌 액티비티/식당 아동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괌플레이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괌 액티비티 또는 현지 맛집을 성인 인원 수만 예약해도 아동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동 예약시에도 성인과 동일한 비용 또는 반값의 비용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이번 아동 무료 이벤트를 통해 여행 경비를 아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겨울은 자녀의 겨울방학 기간을 노려 여행을 떠나는 괌 가족여행 성수기이기 때문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괌플레이의 괌 맛집 식당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면 괌 현지 맛집을 서비스 차지 없이 약 10-15%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다. 괌 맛집 중에 하나인 테이스트 디너 뷔페를 기준으로 평일 $49.5는 $45, 토요일 $57.2는 $52, 일요일 $44는 $40의 할인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방문일자와 시간을 미리 정할 수 있어 대기 시간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이번 괌플레이 아동 무료 이벤트를 통해 세일즈바베큐, 괌 샌드캐슬 쇼, 닛코 매직 디너쇼, 크래킨크랩(이상 성인 1명 예약시 아동 1명 무료), 닛코 선셋 비치 바비큐(성인 2명 예약시 아동 1명 무료)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각 상품별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괌플레이 홍보 담당자는 "가족 단위로 괌 여행을 떠나는 겨울에 맞춰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아동을 포함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쇼와 맛집 위주로 상품을 구성했다"고 전했다. 또한 괌플레이 아동 무료 이벤트는 2019년 3월 31일까지 진행되나 반응에 따라 더 연장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괌플레이는 호텔 뿐만 아니라 괌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액티비티, 렌터카 등 다양한 여행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작년에는 괌 현지 맛집을 미리 예약할 수 있는 식당예약 서비스를 론칭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무료 음료 쿠폰, 식사 10% 할인권 등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다운 받아 괌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

신균욱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