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카이(SKY)캐슬' 윤세아, 현실에서도 '아들바보'.. 패션·가방 어디꺼? 염정아·이태란 못지 않은 시청률 공신
정지나 기자
수정일 2018-12-22 00:00
등록일 2018-12-21 17:25
▲'스카이캐슬'에서 노승혜로 활약중인 윤세아가 화제다 (사진=윤세아 인스타그램)

'스카이(SKY)캐슬'에서 노승혜 역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윤세아가 근황을 올려 많은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스카이캐슬'의 윤세아와 차기준 (사진=윤세아 인스타그램)

'스카이(SKY)캐슬'에서 노승혜 역을 맡고 있는 윤세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극 중 자신의 아들인 차기준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윤세아는 "이제그만엄마사랑받아주.....아들......!! ——한결같은울아덜!!"이라고 글을 남기며 진짜 무심한 아들에게 말하는 듯한 느낌을 줬다. 이에 팬들은 "하하 진짜 엄마와 아들 같아요~^^ 어서 금요일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엄마가 아니라 누나 같은데요 ㅜㅡㅜ 세아 배우님... 넘 사랑합니다 따숩게 입고 다니셔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스카이(SKY)캐슬'에서 열연하는 윤세아를 응원했다.

▲ 배우 윤세아 (사진=윤세아 인스타그램)

윤세아 나이, 가방, 패션

윤세아는 올해 나이 41세이지만 밑을 수 없는 동안 외모와 몸매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다. 윤세아는 '스카이(SKY)캐슬' 전에 '신사의 품격', '프라하의 연인'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윤세아는 '스카이(SKY)캐슬'에서 베라양 블라우스, 사가와후지이 시계, DINT 원피스 등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스카이(SKY)캐슬'에서 윤세아가 들고 나오는 가방은 바이커 스탈렛 아일라, 쿠론 등의 브랜드 가방으로 알려졌다.

▲드라마 '스카이캐슬' 인물관계도 (출처=JTBC '스카이캐슬' 홈페이지)

'스카이(SKY)캐슬' 9화 줄거리, 인물관계도, 재방송, 몇부작, 시청률

오늘(21일) 방송될 '스카이(SKY)캐슬' 9화에서는 혜나가 엄마의 비밀을 알고 충격에 빠진 후 예서에게 의도적으로 다가가는 모습이 나온다. 한편 예서 전교회장 당선 파티를 열어 사람들을 초대한 서진(염정아)은 그 자리에서 수임(이태란)이 스카이캐슬을 배경으로 소설을 쓴다는 사실을 공개한다. 한편 승혜(윤세아)는 회장양보의 딜의 진실을 알고 민혁(김병철)과 갈등한다. '스카이(SKY)캐슬'은 폭발적인 인기 속에 원래 16부작에서 20부작으로 늘렸다. 현재 '스카이(SKY)캐슬' 시청률은 9.5%이다.

[팸타임스=정지나 기자]

정지나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