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오늘의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최백호·오연준 출연···독립운동가 후손과 전 세계를 녹인 12세 가수
양윤정 기자
수정일 2018-12-21 23:00
등록일 2018-12-21 17:20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최백호가 출연한다.(사진=ⓒ엠넷 the master)

유희열의 스케치북 크리스마스 특집에 최백호와 오연준이 출연해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최백호·오연준 초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최백호와 오연준이 초대됐다. 그야말로 세대를 아우르는 라인업인 것. 최백호는 올해 데뷔 40년이 넘은 베테랑 가수다. 최백호는 1977년 '내마음 갈곳을 잃어'로 데뷔해 '낭만에 대하여', '영일만의 친구' 등 명곡들을 발표하며 가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SBS 최백호의 낭만시대'라는 라디오도 진행 중이다. 최백호의 아버지는 독립운동가로 알려졌다. 오연준은 2018년 평창올림픽에서 올림픽 찬가를 불러 유명해졌다. 이후 2018년 제1차 남북정상회담에서 '바람이 불어오는 곳'과 '고향의 봄'을 불러 또다시 화제가 된 바 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오연준이 출연한다.(사진=ⓒ엠넷 WE KID)

유희열의 스케치북 크리스마스 특집

12월 21일 방영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진다. 게스트는 최백호, 김연우, 윤도현, 로이킴, 에일리, 헨리, 스윗소로우&바버렛츠, 잔나비, 오연준이다. 특히, 김연우는 요즘 화제의 영화 '보헤미안랩소디'의 퀸 보컬 프레디 머큐리 분장을 하고 나타나 사람들의 기대를 모았다.

▲이번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진다.(사진=ⓒ유희열의 스케치북)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정보·방청신청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가수 유희열이 진행하는 KBS2 음악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12시 25분에 방송된다. 매주 게스트들이 출연해 유희열과 대화를 나누고 노래를 부르는 뮤직 토크쇼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은 녹화 2주 전 수요일 오후 6시부터 녹화 전주 화요일까지 사연으로 신청을 받는다.

[팸타임스=양윤정 기자]

양윤정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