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닥터김광호 '시그니처 생기마스크팩' 출시, "피부에 바르는 보약 선보여"
이경영 기자
수정일 2018-12-21 15:32
등록일 2018-12-21 15:32

맑고 건강한 피부는 외모를 한층 더 빛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다양한 피부관리 방법으로 피부를 가꾸는 데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한다.

특히 간단히 얼굴에 붙는 것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는 마스크팩은 유명 연예인은 물론 많이 사람들의 관리 비결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모두가 같은 효과를 보는 건 아니다.

스킨케어의 기초 제품을 고를 때 피부 타입을 고려해 구입하듯이 마스크팩도 자신의 피부 고민을 고려해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따라 닥터김광호에서는 시그니처라인으로 '생기마스크팩'이라는 신제품을 출시했다. 닥터김광호의 생기마스크팩은 전체 성분 EWG 안전 성분만을 사용하며 ISO 9001, ISO 14001 인증업체에서 생산하고 있다.

또한 먹는 한약 재료로만 알려져 있는 도라지뿌리, 황기뿌리, 잇꽃꽃, 요엽후박나무껍질, 감초뿌리 등의 추출물이 첨가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며, 친환경적인 ECO 섬유 소재 천연 큐프라 원단 시트로 피부에 유해 성분 없는 것은 물론이고 마스크팩 사용시 에센스가 흘러내리지 않는다는 것이 장점이다.

닥터김광호 대표는 "미세먼지, 황사 등 외부 환경 변화에 따라 민감하게 변한 피부를 근본부터 다스리는 치유 개념으로 피부에 바르는 보약이라는 슬로건으로 피부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런칭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많은 고객분들의 구매 의사가 전해지고 있어 최고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이경영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