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오늘의TV] 뮤직뱅크 연말 결산 크리스마스 특집?···엑소·워너원·트와이스 없어 아쉬운 라인업
양윤정 기자
수정일 2018-12-21 15:26
등록일 2018-12-21 15:26
▲레드벨벳이 뮤직뱅크에 출연한다.(사진=ⓒ레드벨벳 페이스북)

뮤직뱅크가 연말결산 크리스마스 특집을 마련했다. 오늘 21일 방영되는 KBS 뮤직뱅크에서는 2018년 큰 인기를 얻은 가수들이 대거 등장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뮤직뱅크 크리스마스 특집 라인업

12월 21일 뮤직뱅크는 조금 빠른 연말 크리스마스 특집을 준비했다. 2018년을 빛낸 가수들을 초대해 무대를 꾸민 것. 뮤직뱅크 라인업은 (여자)아이들, AOA, B1A4, BTOB, IZ*ONE(아이즈원), MONSTA X, NCT 127, Stray Kids, 구구단(세정, 미나, 나영, 미미), 네이처(NATURE), 러블리즈, 레드벨벳, 모모랜드, 솔라(마마무), 업텐션, 에릭남&웬디, 에이핑크, 오마이걸, 온앤오프(ONF), 제업 (임팩트), 프로미스나인이다. 특히, (여자)아이들, AOA, 아이즈원 등 활동을 끝낸 아이돌도 오랜만에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트와이스는 뮤직뱅크 크리스마스 특집에 출연하지 않는다.(사진=ⓒ트와이스 페이스북)

뮤직뱅크 화려한 라인업 그럼에도 아쉬운 이유

뮤직뱅크가 화려한 라인업을 공개했음에도 아쉬움이 남는다. 얼마 전 컴백한 엑소가 라인업에 포함되지 않았고, 해체일을 앞두고 마지막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는 워너원도 제외됐다. 트와이스와 현재 음원차트에서 강세를 보이는 벤도 뮤직뱅크에 출연하지 않는다. 또한, 마마무와 구구단도 완전체의 모습이 아니기에 팬들의 아쉬움이 크다.

뮤직뱅크 방송정보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방영되는 KBS 음악 프로그램이다. MC는 배우 최원명과 러블리즈 케이며 방청신청은 KBS 홈페이지에서 추첨을 통해 이뤄진다.

[팸타임스=양윤정 기자]

양윤정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