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남자친구' 장승조의 뒤늦은 순애보사랑 "이 남자 응원합니다"…"좋아하는 여자니까" 시청자'심쿵'
신빛나라 기자
수정일 2018-12-21 15:24
등록일 2018-12-21 15:24
▲tvN 드라마 '남자친구' 방송 장면 (사진=ⓒ'남자친구' 방송 캡처)

tvN에서 방영중인 수목드라마 '남자친구'SBS '황후의 품격' 시청률에 밀리면서 다소 주춤하고 있다. 그러나 지난 화 '남자친구' 시청률은 9.2%를 기록, '황후의 품격'에 이어 동시간대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2위를 차지하는 등 여전히 순항 중이다.

남자친구' 박보검보다 설레는 이 남자 누구? 남자친구 인물관계도 살펴보니…

대세 배우 박보검을 주연으로 내세운 tvN 드라마 '남자친구'. 그러나 회차가 거듭될수록 박보검보다 눈에 띄는 인물이 있었으니, 바로 송혜교의 전난편 역할의 장승조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장승조는 송혜교를 지키기 위해 바람을 피운다는 거짓말을 한 것이 드러나 시청자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다. 여기에 송혜교를 "내가 좋아하는 여자"라 표현하며 늦었지만 직진남의 모습을 나타내 시청자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이에 시청자들은 "박보검보다 장승조가 눈에 들어온다", "묵묵히 송혜교를 지켜주는 모습이 너무 애잔하다"과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남자친구' 장승조는 상명대학교 영화학과를 졸업하고 뮤지컬로 데뷔해 연기 내공을 길러왔으며 지난 2014, 천상지희 출신 린아와 결혼했다.

남자친구 촬영지, 남자친구 재방송, 남자친구 줄거리, 남자친구 몇부작?

한편 '남자친구' 촬영지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다. '남자친구'에 나왔던 홍제동 갤러리와 쿠바 말레콘비치 등이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했다. 또한 에릭남이 참여한 새로운 '남자친구' OST가 지난 20일 발매됐다. 드라마 '남자친구' 작가는 '딴따라'를 집필했던 유영아 작가이며 드라마는 총 16부작이다. 재벌집 딸 차수현과 평범한 청년 김진혁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 '남자친구'는 연일 '남자친구 송혜교 립스틱', '남자친구 송혜교 패션', '남자친구 송혜교 귀걸이', '송혜교 나이', '박보검 나이' 등이 연관검색어로 떠오를 만큼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팸타임스=신빛나라 기자]

신빛나라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