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세종시 맛집 '착한낙지 조치원점'에서 즐기는 올 겨울 추위를 녹이는 매콤한 맛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8-12-21 15:00
등록일 2018-12-21 15:11

여름에는 이열치냉이라는 말이 있듯이 겨울에는 이냉치열 할 수 있는 음식이 있다 바로 맛있게 매운 맛으로 유명한 착한낙지 조치원점에서 즐기는 코다리 조림과 철판 낙지볶음이다.

착한낙지의 코다리 조림은 매콤한 양념과 코다리 특유의 쫄깃한 식감이 잘 어우러진 맛으로 메뉴 출시와 함께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계절을 타지 않고 1년 내내 즐길 수 있지만 건조 방법에 따라서 이름이 바뀌는 겨울 생선의 대표 동태의 한 종류인 코다리는 겨울 제철음식으로 추운 겨울바람을 맞아 건조되어서 겨울에는 더욱 쫄깃한 코다리의 식감을 맛보고 푸짐한 양으로 즐길 수 있다.

착한낙지의 원조 인기 메뉴 낙지볶음 맛은 맛있기로 소문이 나있지만 착한낙지 조치원점에서는 더욱 특별하게 낙지볶음의 맛을 즐길 수 있는데 바로 다른 지점과 다르게 고객의 취향에 맞게 낙지볶음을 한 번 더 볶아먹을 수 있도록 철판에 낙지볶음을 담아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다.

또 낙지볶음과 함께 밥이 나오는데 밥도 일반 스텐 그릇이 아닌 돌솥에 담겨 나오는데 밥과 낙지모두 식사를 끝마칠 때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

착한낙지에서는 코다림조림과 낙지볶음이외에도 추운겨울 따뜻한 국물이 맛이 일품이고 원기 회복에도 좋은 연포탕과 낙지전골과 어린이 고객을 위한 돈가스와 살이 꽉 찬 새우튀김이 메뉴가 있다.

조치원에 위치한 착한낙지는 단체석이 구비되어있어 연말모임과 행사가 몰려있는 겨울에 모임장소와 송년회장소로 유명하고, 주차공간도 넓어서 편리하다.

조치원 맛집 착한낙지의 자세한 메뉴와 예약은 전화문의를 통해서 알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