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벌써 '절반', '스카이(SKY)캐슬', 시청률 10% 찍고 포상휴가 갈까.. 몇부작·촬영지·인물관계도·재방송은?
정지나 기자
수정일 2018-12-21 15:10
등록일 2018-12-21 15:10
▲드라마 '스카이캐슬'에 출연한 염정아 (출처= JTBC 홈페이지 캡처)

금요일과 토요일 전 세대를 아우르고 안방극장을 사로집는 JTBC 드라마 '스카이(SKY)캐슬'이 오늘(21일) 방송된다. 회를 거듭할수록 '스카이(SKY)캐슬'이 큰 인기를 얻고 시청률이 고공행진하면서 다른 비지상파 드라마인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의 시청률과 tvN '남자친구'의 시청률을 꺽고 비지상파 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의 자리를 차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드라마 '스카이캐슬'의 인물관계도 (출처= JTBC 홈페이지 캡처)

'스카이(SKY)캐슬' 9화 예고 줄거리, 인물관계도, 촬영지, 재방송 및 다시보기, 몇부작, ost

오늘(21일) 방송되는 '스카이(SKY)캐슬' 9화에서는 엄마의 비밀을 안 혜나가 예서에게 의도가 있는 행동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할 예정이다. 또한 예서에게 전교회장 자리를 양보한 딜의 정체가 무엇인지도 드러난다. '스카이(SKY)캐슬' 촬영지는 라센트라 듀플렉스로, 마치 해외드라마의 고급 전원주택을 연상케하며 실제로도 거주가 가능하다고 전해진다. '스카이(SKY)캐슬' 재방송 및 다시보기는 JTBC, JTBC2, JTBC4, DramaH에서 볼 수 있다. '스카이(SKY)캐슬'은 총 16부작이다.

JTBC 드라마 '스카이(SKY)캐슬'은 오늘(21일)과 내일(22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현재 '스카이(SKY)캐슬'의 시청률은 9.5%이며, '알함브라궁전의 추억'의 시청률은 7.9%, '남자친구'의 시청률은 9.2%이다. 드라마 '남자친구'가 박보검과 송혜교의 키스신으로 엄청난 후폭풍을 일으키면서 '스카이캐슬'의 시청률을 바짝 따라잡고 있는 상황이다.

[팸타임스=정지나 기자]

정지나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