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오늘의TV] '박태환' 은퇴했나? 정글의법칙 북마리아나에 등장···"세계 도전 멈추지 않는다"
양윤정 기자
수정일 2018-12-21 20:00
등록일 2018-12-21 14:28
▲박태환이 정글의법칙에 출연한다.(사진=ⓒ정글의법칙)

2020년 도쿄 올림픽 출전을 선언한 박태환 선수가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박태환 선수는 SBS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북마리아나편에 등장해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아시안게임 출전 포기 박태환 은퇴?

박태환 선수는 2008 베이징 올림픽에서 금메달과 은메달을 얻어 국내 수영 역사상 처음으로 올림픽 수영 부문 메달을 획득했다. 2012년 올림픽에서도 실적 판정을 이기고 은메달 2개를 획득해 연속 올림픽 수영 메달 획득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이후 도핑 논란, 실력 부진을 겪으며 은퇴한다는 추측이 만연했으나 2016년 세계선수권에 도전하며 계속 선수 생활을 이어갔다. 하지만 2018 아시안 게임을 포기한다고 선언, 다시 은퇴 논란에 휩싸였다. 이에 박태환 선수는 직접 "은퇴는 없고 2020년 도쿄올림픽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정글의법칙에 이종혁, 양세찬, 우주소녀 보나, 이주연이 출연한다.(사진=ⓒ정글의법칙)

정글의법칙+박태환 천상의 섬 북마리아나로

박태환 선수가 지난 10월 전국체전 이후 근황을 알리며 예능을 방문했다. 마린보이라는 별명을 가진 박태환 선수답게 바다를 찾은 정글의법칙에 합류했다. 박태환 선수와 함께 정글의법칙은 북마리아나를 찾았다. 북마리아나는 천상의 섬으로 불리며 인기 휴양지로 유명하다. 이곳에서 박태환 선수와 김병만 족장이 이끄는 병만족이 생존에 들어간다. 정글의 법칙은 예고편에서 박태환 선수의 명품 몸매를 보여줘 화제를 모았다.

▲정글의법칙은 오늘부터 북마리아나편을 방영한다. (사진=ⓒ정글의법칙)

정글의법칙 방송정보·재방송·시청률

정글의법칙은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SBS에서 방영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만능 김병만을 중심으로 게스트들이 대자연 속에서 생존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박태환이 출연하는 정글의법칙 in 북마리아나는 12월 21일에 방영될 예정이며 23일 일요일 오후 1시 10에 재방송된다. 정글의법칙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평균 10%를 유지하고 있다.

[팸타임스=양윤정 기자]

양윤정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