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사당파스텔시티맛집, 왕배화로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8-12-21 16:00
등록일 2018-12-21 14:12

첫 눈이 언제 내렸는지도 모를 만큼 빠르게 연말이 다가오고있다. 연말을 맞아 송년회, 동창회, 연회장을 찾기위해 공간대여를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자주 가던 각 지역의 맛집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즐기기 위해 좋은 연말회식장소를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서울맛집 역시 연말 회식 모임으로 인해 붐비고있다. "사당역 맛집", "사당역 근처 맛집", "사당역 소고기", "소고기 맛집"의 명성을 가지고 있으며, 사당파스텔시티에 가까이 위치한 왕배화로 역시 예약가능하다.

이수메가박스에서 영화를 보기 전, 후 사당역고기집 왕배화로에 식사를 하는 경우도 파다하며, 평소 동호회 모임장소로 유명하다. 연말데이트코스로 다양한 영화를 볼 수 있는 이수메가박스, 다양한 예술영화를 볼 수 있는 이수아트나인, 사당역 술집이자 사당동 맛집인 왕배화로를 꼽는다. 나이제한 없는 문화생활을 가족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함께 보낼 수 있는 연인, 오늘의 저녁 메뉴로 딱인 왕배화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코스이다.

왕배화로는 이수역 역세권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 편히 갈 수 있는 최적화된 장소이다. 대중교통뿐만 아니라 넓은 주차장을 함게 보유하여 어떤 교통수단을 이용해도 편히 올 수 있는 사당역 소고기 맛집 왕배화로이다. 사당역회식장소에 걸맞게 200평 규모이며, 많은 인원이 편안히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넓은 주차장과 발렛파킹서비스를 제공하고있다. 넓은 규모에 수용할 수 있는 인원도 많아 회식모임장소로 안성맞춤이다.

저녁모임으로 많은 인기를 누린 왕배화로는 다양한 고객 타켓층을 늘리기 위해 특별한 점심메뉴를 선보였다. 바로 사당역점심시간 직장인, 학생들을 위한 점심 메뉴이다. 점심메뉴가 새로이 자리잡으며, 직장인들의 점심메뉴 선택권이 넓어졌다. 이수소고기 맛집인 왕배화로 점심은 1인당 7,000원이며, 매일 매일 새롭게 바뀌는 오늘의점심이 주메뉴이다. 요일마다 다양하게 바뀌는 반찬덕에, 배달을 시켜먹는 직장인들도 균형잡힌 영상식사를 할 수 있게 되었다. 또 밑반찬부터 메인까지 집밥 같은 어머님의 손길을 느낄 수 있어 사당역 점심장소로 주변 직장인들과 학생들이 많이 찾는 추세이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