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JD스포츠 구입 후기보니 "짝퉁 걱정없어 대박" "롱패딩 가격 실화냐"
김유례 기자
수정일 2018-12-21 13:00
등록일 2018-12-21 13:57
▲JD스포츠가 할인행사를 시작했다(출처=JD스포츠 페이스북)

멀티숍 브랜드 JD 스포츠가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들을 선보여 화제다.

▲JD스포츠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출처=JD스포츠 페이스북)

JD스포츠는 21일부터 약 4주간 최대 50%까지 할인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유럽 최대 규모의 멀티숍 브랜드 JD 스포츠는 올해 출시된 신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 주목할만한 점은 재고처리가 아닌 그해 발매된 신상품 위주의 세일이라는 점이다. 국내에서는 지난 4월 공신 론칭이후 여름 빅세일을 진행했으며 이어 올해 두번째 할인 행사다.

올해 출시된 상품 중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뉴발란스, 휠라 등을 비롯해 인기 스트릿 패션 브랜드인 커버낫, 엄브로 등도 만날 수 있다.

▲JD스포츠는 21일부터 4주간 행사에 돌입했다(출처=JD스포츠 페이스북)

신발에서 주목할만한 것은 △나이키 에어맥스 95 울트라 SE △나이키 에어포스 △나이키 에어 베이퍼맥스 GS 등이 있고 겨울 패딩 점퍼는 푸마, 휠라, 뉴발란스, 아디다스 등의 제품도 눈여겨 볼만 하다.
이밖에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바로가기, FILA 디스럽터 바로가기 등의 카테고리를 통해 해당 상품들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JD스포츠는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나이키, 아디다스 한정판과 단독상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1981년 개점한 영국 맨체스터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등 14개 국가에서 전개 중인 브랜드. 전 세계에 1천 250개가 넘는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JD스포츠는 올해 서울 강남에 첫 매장을 여는 등 국내에서도 점차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팸타임스=김유례 기자]

김유례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