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다양한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들 "'경록' 인강/교재로 합격"
신균욱 기자
수정일 2018-12-22 09:00
등록일 2018-12-21 13:25

다양한 유형의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합격자들이 부동산전문교육기관 '경록'의 족집게식 인강과 교재로 공부해 합격을 이룬 것으로 밝혀졌다.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은 그동안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군복무 중인 합격자 ▲외국인 합격자 ▲500시간만 학습한 직장인 동차합격자 ▲탈북여성 합격자 ▲73세 고령 합격자 ▲70일 단기 합격자 ▲단기 고득점 합격자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 동시합격자 ▲인강만 시청한 합격자 ▲기본서 정독만 한 합격자 등 여러 합격자들을 배출했다.

이들이 학습한 경록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가 포함된 전문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고,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교육해 학습량을 줄인 족집게식 교육콘텐츠다. 따라서 학습효율이 뛰어나며 반복학습을 통해 실력을 더욱 높일 수 있다는 게 강점이다.

뿐만 아니라 인강은 HD급 고화질로 제작돼 가독성과 몰입도가 우수하고, 기본서의 중요 내용을 화면에 노출시켜 반복학습을 유도한다. 교재는 친절한 해설과 삽화로 노트필기의 필요성을 줄였으며, 학습자가 다른 사람의 도움 없이 스스로 반복학습할 수 있도록 개발돼 눈길을 끈다.

이 같은 족집게식 인강과 교재를 개발한 경록은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로 불리는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부동산 시험 분야의 독보적인 교육노하우와 방대한 빅데이터, 실력파 교수진으로 제작한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수험생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경록은 현재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족집게식 인강/교재, 추가혜택(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프로그램, IT 학습센터, 교재 E북 등)이 모두 포함된 패키지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을 85% 할인된 파격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

신균욱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