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 건강하게 지키는 홈케어 솔루션 '메디타임 보탈리늄 더마지움'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1 12:00
등록일 2018-12-21 12:02
총 7가지 피부고민 케어

본격적인 추위가 찾아오자 많은 이들이 건조해진 피부에 적잖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요즘처럼 건조하면서도 차가운 바람이 거세게 부는 날에는 추위에 한 번, 히터 바람에 또 한 번 피부 수분이 손실되어 피부가 푸석해지고 유, 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쉽기 때문이다.

일시적인 건조함만이 문제가 아니다. 지속적으로 피부가 건조한 상태를 유지하게 되면 피부 속당김으로 인해 탄력이 떨어지고 결국 주름까지 만들어, 피부 노화를 촉진시킬 위험도 있다.

때문에 요즘 같은 겨울철에는 평소보다 더욱 피부관리에 신경을 써야하며 특히 속당김을 막고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는 '수분' 케어에 집중해야 한다.

건강한 피부를 위한 수분케어는 간단한 홈케어만으로도 충분하다. 전문가에 따르면 '수분과 영양흡수를 방해하는 각질 정돈', '피부 속에 수분광채와 영양감 전달', '수분보호막 형성', 이 세 가지 단계의 홈케어를 지속적으로 진행한다면 피부 속당김의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다.

그러나 일상생활이 바쁜 현대인의 경우, 매일 꼼꼼하게 여러 제품을 사용하여 피부관리를 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은 일이다. 이에 여러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시중 제품이 유독 주목을 받기도 하는 계절.

더마사이언스 전문브랜드 '메디타임'의 보탈리늄 더마지움 크림이 대표적인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기초화장 마지막 단계에서 바르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제품이지만 각질제거, 주름개선, 피부장벽강화, 피부결개선, 안면리프팅, 이중보습, 브라이트닝 등, 총 7가지 피부 고민을 케어할 수 있어 런칭 초기부터 인기를 얻어왔다.

아나운서 이지애의 피부비결로 잘 알려져 '아나운서크림'으로도 유명한 보탈리늄 더마지움크림은 특허받은 보툴리늄 유래 성분과 바이오 항산화 물질의 결합인 보탈릭스가 60%이상 함유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5개의 특허성분, 재생성분 등이 피부 깊숙이 전달되어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메디타임 관계자는 "보탈리늄 더마지움은 매일 간편하게 홈케어를 할 수 있도록 촉촉하면서도 무겁지 않은 질감의 크림타입으로 개발되었다"며 "여러 단계의 관리를 거치지 않아도 피부에 수분을 적절히 공급하고 피부탄력까지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필수템"이라고 설명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