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오늘의TV] '궁민남편' 노혜리, 조태관 '아재'취급한 사연은..조태관♥노혜리 나이차이+첫 만남은?
임채령 기자
수정일 2018-12-23 18:35
등록일 2018-12-21 11:18
▲조태관은 노혜리와 결혼했다(출처=노혜리 인스타그램)

'궁민남편'에 등장한 조태관이 아내 노혜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가운데, 두 사람의 나이차이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궁민남편'에서 조태관의 아내 노혜리가 깜짝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태관은 소울푸드로 선택한 음식은 바로 치킨이였다. 그 이유에 대해 조태관은 "지금의 아내와 연애할 때 오던 곳이다"며 "아내가 통금 시간이 있어 헤어지기 아쉬워서 늘 들렀던 곳"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조태관은 "맨날 오니까 사장님이 결혼을 앞뒀을 때 축의금도 줬다"며 연애 시절을 회상했다.

▲결혼 2년차인 조태관과 노혜리(출처=MBC '궁민남편' 캡처)

조태관♥노혜리의 첫 만남은?

조태관은 아내와 어떻게 만났냐는 질문에 친구의 여동생이었다고 밝혔다. 영국에 일때문에 갔는데 거기서 아내를 보고 첫 눈에 반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즉석으로 아내 노혜리에게 전화를 했고, 노혜리는 멤버들이 있는 치킨집으로 찾아왔다. 방송에서 두 사람은 서로를 챙기며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조태관과 노혜리는 6살차이가 난다(출처=MBC '궁민남편' 캡처)

조태관 '워크맨' 세대...두사람 나이차이는 몇살?

한편 지난달 4일 '궁민남편'에서 조태관은 래퍼에 도전했는데, 랩을 선보이는 과정에서 아내 노혜리가 조태관을 디스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에서 조태관은 아이콘이 만든 비트에 랩 가사를 선보이며 가사 중 'MP3 플레이어에서 스마트폰으로'라는 구절을 쓴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이를 듣던 아내 노혜리는 "그런데 오빠는 MP3 플레이어 세대가 아니고 워크맨 세대 아니냐"며 "내가 MP3 플레이어 세대"라고 말했다. 이에 조태관은 멋쩍어 하면서 가사를 바꾸겠다며 "그럼 CD 플레이어로 바꾸겠다"고 말하고는 즉석에서 가사를 바꿔 랩을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1986년생인 조태관의 나이는 33세이며 노혜리의 나이는 1992년생, 27세로 두 사람은 6살 차이다.

[팸타임스=임채령 기자]

임채령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