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여수맛집 '여수게장나라' 화이트 크리스마스 이벤트 열어…송년회, 연말 모임 장소 찾는 미식가들 눈길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8-12-21 10:00
등록일 2018-12-21 09:30

12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연말 시즌에 들어서면서 아쉬움을 뒤로 하고 특별한 추억 만들기에 나선 이들의 마음이 분주한 모습이다. 회식, 송년회 등 해마다 일상적으로 치루는 연말 모임에 색다른 풍경을 더해보고 싶은 경우에는 여행을 선택하기도 한다.

유명한 국내 여행지 여수도 연말연시에는 여행객들로 북적이는 곳이다. 낭만의 여수 밤바다 야경은 물론이고 해돋이로 유명한 향일암은 이맘때면 많은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매력을 갖고 있다.

여수는 맛의 고장으로도 유명세가 높다. 굳이 여수10를 확인해보지 않아도 곳곳에서 남도의 손맛과 청정 환경이 빚어낸 독특한 맛의 향연을 누릴 수 있는 식도락 여행의 성지라고 할만하다.

다채로운 종류의 메뉴를 자랑하는 이곳에서 여수 게장 맛집으로 입소문이 풍성한 여수게장나라도 미식가들에게 여수 가볼만한 곳으로 꼽히고 있다. 여수 국동항이 보이는 뷰를 감상하며 돌솥갈치조림정식을 비롯하여 게장 등 여수의 맛을 자랑하는 음식만이 아니라 대게, 킹크랩, 랍스타까지 즐길 수 있다.

1만원대로 먹을 수 있는 돌솥갈치조림정식은 가성비가 돋보이고 조미료를 넣지 않고 간장을 3번이나 끓여 부어 만든 돌게장은 건강한 맛으로 입맛을 사로잡는다. 대게, 킹크랩, 랍스타은 Kg당 싯가로 판매하며 찜요리가 선사하는 식감이 일품이다. 4~5만원대 가격으로 연말 모임 분위기를 한층 돋울 수 있는 매력이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24일, 25일에는 눈이 내리면 여수게장나라의 전 메뉴를 30% 할인서비스하는 이벤트를 연다. 한편 여수게장나라는 국내산 갓김치, 양념게장, 간장게장의 경우는 전국 모든 지역에서 받아 볼 수 있는 택배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