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제주도 명물 흑돼지, 제주애월맛집'도민상회' 본점, 참숯불 흑돼지로 주목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8-12-22 10:00
등록일 2018-12-20 20:20

겨울에도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제주도의 겨울, 아름다운 제주의 겨울 풍경을 보고 싶어 제주도를 찾는 여행객들의 발길은 끊이지 않고 있다. 국내에서 가장 가보고 싶은 관광지 제주도는 천혜의 자연경관이 즐비하여 우수한 여행지로 손꼽힌다.

아름다운 풍경과 더불어 아름다운 관광명소들과 푸짐한 해산물이 그 뒤를 잊고 특히 제주도 흑돼지는 침샘을 자극하는 맛난 먹거리로 알려져 있다.

몇 년 전까지 만 해도 제주에서만 즐기던 제주흑돼지 근고기가 마치 스테이크가 연상될 정도의 두께감과 씹히는 맛으로 대한민국 입맛을 사로잡았다. 특히 제주도 흑돼지 맛집으로 알려진 '도민상회 본점'은 직원이 두꺼운 육즙을 살리기 위해 직접 고기를 구워주는 최고의 서비스로 관광객들이 식사하는데 편리하게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도민상회는 숯불에 제주흑돼지를 구워 숯불향을 음미하여 먹을 수 있는 맛집이며, 참숯을 사용해 고기를 구워 풍부한 육즙과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참숯 흑돼지 근고기 구이를 내놓는데, 직접 고기를 구워줘 편하고 지루하지 않는 분위기로 식도락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김치찌개, 냉면과 같은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든든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하다.

제주한림맛집 도민상회 본점 측은 "제주도에서는 멜젓이라 부르는 젓갈에 청양고추를 송송 썰어 넣은 소스를 만들어 흑돼지에 살짝 찍어 먹는다"며 "육지에서 먹는 돼지고기와는 차원이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도민상회 본점의 자세한 위치 정보와 예약 문의는 대표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