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람보르기니' 공식 '노트9' 핸드폰 케이스 출시, 스타일과 세렴됨으로 주목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0 19:00
등록일 2018-12-20 19:10

<사진제공 SB미디어><포토그래퍼 김창희, 헤어메이크업 송지수, 모델 김승우>

람보르기니의 화려한 질주를 볼 수 있는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 경기가 2019년 8월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발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620마력을 자랑하는 '우라칸 슈퍼 트로페오 에보'의 질주가 기대되는 가운데, 얼마전 '람보르기니' 공식 인증의 스마트 제품을 선보이는 '오피아컴'에서는 람보르기니의 디자인으로 더욱 세련되고 튼튼하게 제작된 노트9용 스마트폰 케이스 4종이 출시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노트9 전용 케이스 중 LB-TPUPCNote9-HUD11 케이스는 범퍼형태의 전형적인 스마트폰 케이스로서, 슬립하지만 정확하게 노트9의 외형을 감싸며 만들어진 버튼 제형과 정확히 일치하여 편안하면서도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고품질의 천연 물소가죽을 사용한 외관은 손안의 그립감과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도록 적절한 마찰력을 가지고 있으며, 고탄력 TPU소재의 범퍼 부분은 스마트폰을 안정적으로 잡아줘 마찰이나 충격에 강하다.

특히 '람보르기니' 특유의 더 가볍게, 공기저항을 덜 받는 방향으로 진화를 거듭해온 람보르기니의 기술력을 보는듯한 투톤 컬러의 디자인에 이탈리아 국기 모양의 라인, 특유의 '성난 황소' 심벌을 통해 슈퍼카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차량을 좋아하는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오렌지와 옐로우의 2가지 색상으로 판매중인 이번 케이스와 함께 플립형 지갑 케이스

LB-TPUWFCNote9-UR/D3 모델과 카본 섬유로 만들어져 더운 안전한 LB-TPUPCNote9-EL/D3, 또다른 플림커버로 세련됨을 강조한 LB-TPUFCNote9-HU/D6 모델들이 출시 중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오픈마켓과 오피아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