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에르쯔틴이 추천하는 연말 스킨케어법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1 08:00
등록일 2018-12-20 17:22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으로 준비하는 빛나는 피부
<에르쯔틴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

연말이 되면 모임을 참석하기 위해 헤어와 메이크업 등 많은 부분이 신경 쓰이기 마련이다. 오랜만에 보는 지인들이 모이는 자리인 만큼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뽐내며 예쁘게 보이고 싶은 것은 여성이라면 누구나 갖고 있는 마음이다. 피부 기초가 탄탄하면 메이크업을 연출할 때 한층 생기 있고 윤기 나는 어린 피부를 완성 할 수 있다

하지만 바쁜 일상으로 피부 관리에 신경을 못쓰면서 점점 탄력을 잃고 칙칙해지는 피부로 인해 고민인 경우가 많다. 피부가 건조해지면 얼굴에 잔주름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꾸준히 신경을 써야한다. 거칠어지고 민감한 피부에는 무엇보다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피부 고민들을 극복하고 연말 모임에서 빛나는 피부를 위해 닥터 코스메틱 브랜드 에르쯔틴에서 매끄러운 피부 바탕을 만들어줄 스킨케어법과 함께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크림을 소개한다. 세안 후 피부 속 수분이 마르기 전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을 적당량 덜어 1~2 주간 집중적으로 사용하면 피부 재생과 함께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연약해진 피부를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준다.

연말에 사용하기 좋은 에르쯔틴의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은 피부 재생을 도와주는 재생크림으로 피부 바탕을 탄탄하게 만들어주며 생기있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은 레이저 시술 후 사용하면 좋은 '레이저크림'으로 유명하며 시술 후 붉어지고 예민한 피부를 진정하는데 도움을 준다.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은 노벨상을 수상한 EGF성분의 함유로 생기 있는 피부는 물론 윤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또한 세계 4대명수 독일 노르데나우 수를 베이스로 사용하여 피부에 건강한 수분과 함께 풍부한 미네랄을 공급해주며 에르쯔틴만의 독자적인 성분 'BASS 2 COMPLEX'가 함유되어 거칠고 지친 피부에 건강한 활력을 부여한다.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은 에르쯔틴의 수분에센스 '리쥬브네이션 플레게젤'과 재생미스트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미스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가 좋다. '리쥬브네이션 플레게젤' 은 피부 유수분 밸런스는 물론 피부에 수분을 채워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미스트'는 예민한 피부를 진정 시켜주며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MultiEX BSASM의 함유로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과 함께 사용시 더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에르쯔틴 리쥬브네이션 플레게젤>

에르쯔틴 관계자는 '기능성 크림은 보통 유분이 많아 끈적이는 경우가 있지만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은 피부에 답답함 없이 촉촉하게 스며든다' 며 '다가오는 연말에는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 으로 생기있고 광채나는 피부를 완성하길 바랍니다' 라고 말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