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일본구매대행 사쿠라재팬 회원 혜택 상향 조정 밝혀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1 09:00
등록일 2018-12-20 17:20

일본구매대행 쇼핑몰 사쿠라재팬에 따르면 2018년 해외 직구 시장은 꾸준한 성장세를 보였다. 특히 외국어에 제한 받지 않고 어렵지 않게 구매 가능한 해외 구매대행 업체가 증가하면서 소비자 편리성과 접근성 등이 좋아짐에 따라 안전성이 보장된 구매대행 사이트라는 인식 개선으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아졌다고 전한다.

특히 엔저 현상에 따른 저렴한 가격과 짧은 배송거리,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중고 상품까지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다는 이점으로 해외 직구 시장 중 일본 직구 시장이 급성장했다.

최근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서비스 품질을 내세우며 소비자 만족도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 일본 구매대행 업체 '사쿠라재팬'에서 지난 몇 달간 출석 이벤트 및 쿠폰 시스템을 개편해 적립금과 회원별 할인 쿠폰을 지급 중이다.

출석이벤트는 일별 적립금 지급과 주차별 누적에 따른 추가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이 외의 경우 신규 회원, 명절, 생일, 회원 등급별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또 할인 혜택 외에도 자동 번역 시스템, 예상 비용, 관부가세 계산기 등의 서비스와 일본 현지 물류창고 운영을 통한 상품 검수 시스템을 통한 오배송, 사기 피해 등을 사전에 차단하고 안심 보험 서비스까지 받아볼 수 있다는 게 업체측 설명이다.

이에 일본구매대행 쇼핑몰 사쿠라재팬은 2018년 12월 1일부터 회원 등급 기준 및 혜택을 상향 조정한다고 안내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일본 구매대행 이용률이 증가함에 따라 회원들에게 혜택을 제공해드리고자 상향 조정 하게 됐다"며 "회원 등급 유지 기간은 3개월에서 6개월로 조정했으며, 구매 적립금 또한 회원 등급별 차등 지급과 회원 등급별 쿠폰이 추가 지급된다"고 했다.

또한 그는 "일본 직구 사이트인 야후옥션, 라쿠텐, 아마존재팬, 야후재팬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을 구매 진행할 수 있으며 한글로 자동 번역되기 때문에 국내 쇼핑몰처럼 편하게 쇼핑이 가능하다. 쇼핑몰 시스템 자체가 국내와 다르게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처음 이용할 경우 이용 안내와 방법을 사전에 꼼꼼히 확인 후에 이용하길 바라며, 문의 사항은 1대1 문의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실시간 상담도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주)인터플래닛 김대영 대표는 "올해에도 많은 회원 분들이 찾아주신 만큼 오는 2019년에도 안전한 쇼핑이 될 수 있도록 배송 시스템을 강화하고 다양한 이벤트 및 서비스를 통해 알찬 쇼핑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일본옥션구매대행 사이트 사쿠라재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