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미국 최고급매트리스 생산 전문기업 프레전트 매트리스! 맥스, 체텀앤웰스 한국시장 상륙!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8-12-21 08:00
등록일 2018-12-20 16:47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피엠코리아는 파주 출판단지에 위치한 쇼룸에서 신상품 품평회를 열어 점주들의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피엠코리아는 매트리스의 본고장이라 할 수 있는 미국의 품질 좋은 수입매트리스를 정식으로 수입하여 판매하는 전문 업체 이다.

2019년 신상품으로 입고된 프레전트 매트리스사의 맥스, 채텀앤웰스, 이스트맨하우스 이며 특히 맥스 매트리스는 대한민국 최초로 입고되었다.

맥스 매트리스는 천연 talalay 라텍스와 함께 초 고밀도 플러시 폼으로 제작되며, 4방향 스트레치 폴리에스터 레이온 블렌드의 소프트 터치 탑 레이어가 100% 조마 울의 언더레이드와 결합하여 온도 조절 및 습기 조절이 자연스럽게 되며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MAXX는 발포제로 감싸 진 힌지 플렉스 이중 오프셋 와이어 코일을 사용하여 메모리폼 싱크 또는 처짐없는 기술지원구조로 강력하지만 조용한 코일을 생산한다.

채텀앤웰스 매트리스는 텐셀, 조마 울 및 고밀도 회선 포말을 사용하여 매트리스를 편안하고 이상적인 온도 유지가 된다.

텐셀 원단이란 유칼립투스 나무추출물로 만든 친환경적인 소재이다. 수분함유량과 흡수성이 뛰어나고 자극적이지 않아 민감하거나 피부질환이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섬유이다.

또한 100% 천연 Talalay 라텍스는 Oeko-tex standard 100 인증을 받았으며 작은 나노 코일은 매트리스 표면 근처에 부력 층을 추가하여 수면의 편안함을 향상 시킨다.

피엠코리아 관계자는 "채텀앤웰스 매트리스는 더스트백에 보증서가 들어있어 가품 분별하기 쉬우며 특히 채텀앤웰스 매트리스에 왕관로고가 없는 것은 정품이 아니니 유사제품에 주의하기 바란다" 라고 전했다.

친환경소재 매트리스에 관심이 높아진 요즘 미국 공인기관에서 친환경 인증을 통과한 제품으로 알려진 미국매트리스에 관심이 높다.

하지만 국내에서 취급되는 미국 브랜드가 한정적이어서 선택의 폭이 넓지 않았는데 피엠코리아에서 미국 각 브랜드 현지 공장에서 제작된 100% 오리지날 정품 매트리스만 직수입하여 한국에 없는 고급 브랜드 제품을 입고하여 주목받고 있다.

피엠코리아는 미국 최고급매트리스 생산 전문기업 프레전트 매트리스와 정식 계약하여 대량 구입하여 유통마진을 최소화하여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수입매트리스를 공급하며 직구개념이 아닌 재고를 확보하고 판매를 하기 때문에 기다릴 필요 없이 원하는 날짜에 배송 가능 한 점이 매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파주 출판단지에 위치한 쇼룸에 오면 최고급 매트리스를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피엠코리아 공식카페 또는 전화로 상담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