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분당중앙LNC학원', 개원 10주년 맞아 프로모션 진행으로 이목 집중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8-12-20 16:19
등록일 2018-12-20 16:19

2019 수학능력시험은 국어영역뿐 아니라 전반적으로 난이도 조절에 실패하여 예상보다 어렵게 출제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 인해 원하는 성적을 받지 못한 학생들은 재수를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만약 재수를 결심했다면 하루 빨리 확고한 목표를 세운 후 학습에 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학생들은 철저한 학습 계획 수립과 관리를 위해 학원을 알아보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최근 학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분당중앙LNC학원'곳으로 1인 1PC제공과 스터디카페 무료운영 등으로 분당독학재수학원으로 유명해진 곳이다. 인터넷강의로 강의를 듣게 되며 부족한 과목은 튜터링을 통해 1:1 과외학습을 받거나 강사나 멘토들에게 실시간으로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2019년 개원 10주년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 입학생 전원에게 대성 인강 프리패스 구입비 전액을 지원하여 주고 있으며 메가스터디 인강 프리패스 또한 구입비용 일부를 지원하는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을 관리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LNC 독학관리 프로그램은 학생 개인의 성적이나 학습능력을 고려하여 학기계획을 세우고 이를 주간단위로 계획서를 작성한 후 매일 계획표대로 공부한 내용과 시간을 일일보고서를 통해 보고하는 체계이다. 더불어 LNC프로그램은 특허출원(제10-2015-0116696)된 바 있다.

수강생의 모니터를 감시하는 화면감시 프로그램으로 알려진 C-ON프로그램은 학생들의 모니터를 본부에서 공유하여 감시한다. 전년도 자신의 성적과 목표대학 그리고 학기를 입력하면 학기별로 최적의 학기계획서가 작성되어 나오는 BNC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학부모가 스마트폰으로 모든 학원생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중앙LNC학원은 2020학년도 대학입시대비 0학기를 오는 12월 17일 개강하며 2월 4일 1학기를 개강할 예정이며 인천 부평과 주안, 그리고 부천, 수지에 본원이 있고 세종시와 부산, 창원, 마산, 진주에서도 운영 중에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