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힐링형리조트로 재단장준비 박차
이경영 기자
수정일 2018-12-20 14:38
등록일 2018-12-20 14:38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설악산 미시령 인근에 웅장한 울산바위의 봉우리를 단지 정면에서 언제나 바라볼 수 있는 특화된 단지 설계로 설악권 유일 힐링형리조트로 새롭게 재단장에 준비를 박차고 있다.

26만평대지에 1차로 11만평이 새롭게 조성되는 설악밸리점은 알프스 테마 체험형 컨텐츠로 구성되어 알프스 양떼목장, 키즈 팜 파크 등의 테마파크형 타운하우스 등 객실 1,792실로 조성 될 예정이다.

이미 조성되어 공사가 한창인 4만평 부지는 단독형빌리지 88동 88실, 연립형객실7동 76실, 야외정원과 레스토랑, 카페, 카라반캠핑존, 호수공원 등으로 조성되어 아름다운 설악산의 자연 속에 프라이빗 힐링형별장의 콘셉트로 이랜드그룹에서 야심차게 내년 여름에 제일 먼저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대자연 설악산이 사계절 내내 만들어 내는 아름다운 풍경이 멈춰선 듯한 설악밸리는, 울창한 소나무의 산책로를 따라 설악산으로부터 내려오는 계곡의 시원한 물줄기와 아름다운 산책로에 둘려 쌓인 천혜의 입지로 마치 사람 손이 닿지 않는 것 같은 신비로운 최적의 자연환경을 가지고 있다.

국내리조트 회사로는 국내외 최다 23개지점을 자랑하는 이랜드그룹의 켄싱턴리조트 회원권은 대부분 호텔회원권과 리조트 회원권을 따로 사야 하는 일반 리조트와 달리 전국 켄싱턴호텔7개 직영체인과과 켄싱턴리조트 13개직영체인, 해외 3군데 직영체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실속형 회원권으로 고객의 호텔과 리조트의 니즈를 충족하는 회원권으로 정평이 나있다.

특히 이번에 분양하는 설악밸리 단독형빌리지는 대부분 몇 십억 원씩 달하는 단독형빌리지의 분양가와는 다르게 합리적인 분양가로 설악밸리를 포함한 국내외 23개전지점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실속형 회원권이다.

패밀리타입의 경우 4명, 스위트와 로얄 타입의 경우 6명까지 회원등록이 가능하고 VIP노블리안 단독형빌리지 회원권인 경우는 최대 8인까지 회원 등록이 가능하며 풀구좌를 구입할 경우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여 고객이 지정한 객실은 다른 고객은 이용할 수 없는 게 장점이다.

신규 회원권은 회원제와 등기제 중 선택 할 수 있으며 회원제의 경우 원금을 100% 반환해 주며 최소 5년제부터 최대 20년제까지 지정하면 100% 원금을 반환 받을 수 있다.

또한 개인회원경우는 1년에서 3년까지 상품에 따라 주중 객실료 무료 및 주말 50% 객실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2월 연말까지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는 회원들에게는 이랜드 그룹 계열사인 한강 유람선 이크루즈, 경북권 테마파크 대구 이월드, 실내 아동 테마파크 코코몽 키즈랜드 등 다양한 콘텐트 혜택이 담긴 쿠폰북과 베어스타운 스키장 리프트권, 켄싱턴호텔 무료숙박권 및 켄싱턴리조트 전지점 무료숙박권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특히나 최근 여행트렌드는 직영체인점이 많은 리조트회원권의 인기가 상승하면서 과거의 민박여행이나 야영 등의 문화가 점점 사라지는 추세다. 체험형여행이 중요해지면서 각 리조트들은 상상을 뛰어넘는 프로그램들과 주변 관광지와 연계하여 여행객들을 모으는 특별한 이벤트의 여행문화가 최근 트렌드가 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느 "언제나 사계절 내내 여행을 즐기려는 여행 인파로 혼잡한데 이럴 때 켄싱턴리조트 회원권을 구입하여 국내외 23개 전지점을 회원으로 자유롭게 이용하며 잊지못할 체험과 고품격 휴식으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켄싱턴리조트회원권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이경영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