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검단 맛집 '흑돈회관', 연말 모임 장소로 인기몰이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0 14:00
등록일 2018-12-20 14:16

꾸준한 외식문화의 증가 추세 속에서도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누리는 음식 중 하나로 삼겹살을 빼놓을 수 없다. 삼겹살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풍부한 육즙과 쫄깃한 식감을 한 번에 느낄 수 있기 때문에 한국인에게 가장 사랑받는 음식이라고 말할 수 있다. 최근에는 국산 제주도 흑돼지를 맛보고자 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제주산 삼겹살에 대한 인기도 증가하는 추세이다.

검단 맛집으로 유명한 '흑돈회관'은 제주도에서 직접 공수해온 숙성 돼지고기를 먹을 수 있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믿을 수 있는 식재료와 다양한 밑반찬, 그밖에 손님을 위한 편의시설이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어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다른 곳에서는 맛 볼 수 없는 제주도 흑돼지만이 가지고 있는 숙성고기 특유의 풍미를 마음껏 누릴 수 있는 곳으로 까다로운 미식가들 사이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흑돈회관은 제주도 흑돼지 이외에도 제주도에서 직접 공수해오는 제주 백돼지와 숯불양념구이 등 여러 종류의 식사류의 메뉴들을 제공하여 많은 손님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흑돈회관의 숙성돼지는 100% 참숯직화구이로 손님에게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깊은 풍미의 숙성 돼지고기를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흑돈회관은 회식 장소로도 적합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단체 손님도 여유롭게 주차가 가능한 넓은 주차시설이 음식점 앞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시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영화를 볼 수 있는 키즈시네마 공간과 더불어 아이들이 함께 놀 수 있는 놀이시설이 깨끗하게 운영되고 있어 많은 이들이 가족 외식 장소로도 선호하고 있다.

연말을 맞이하여 단체 예약을 받고 있는 검단 맛집 흑돈회관은 김포 구래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고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