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하이마트·롯데백화점·이마트 크리스마스의 선물 파격세일! 최대 70% 할인부터 상품권 증정까지
정지나 기자
수정일 2018-12-20 13:57
등록일 2018-12-20 13:57

남자친구, 여자친구, 아이들 크리스마스 선물로 추천

▲크리스마스를 맞아 선물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이 많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은 요즘, 아이들, 여자·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손길이 분주하다. 이에 하이마트, 롯데백화점 등의 대형마트와 백화점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파격 세일 행사를 열였다. 하이마트, 롯데백화점, 이마트 등의 크리스마스의 선물 세일 일정을 총정리했다.

▲하이마트 12월 세일 (출처=하이마트 홈페이지)

하이마트 12월 '크리스마스 선물 기획전' 세일 행사

세일기간: ~12.26(수)

하이마트에서는 26일까지 하이마트의 인기 제품을 최대 20% 할인해주고 있다.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로 인기가 많은 노트북과 태블릿, 인공지능(AI)스피커부터 스마트폰과 마이크로소프트의 서피스랩탑까지 다양한 상품을 할인중이다. 특히 하이마트 제품에 따라 청구할인 혜택과 엘포인트 적립,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까지 제공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12월 세일 (출처=게티이미지뱅크)

롯데백화점 12월 크리스마스 선물 할인 행사

세일기간: 12/21(금)~12/31(월)

롯데백화점에서는 12월 31일까지 여성, 남성, 잡화, 리빙 등 100여개 브랜드의 연말 선물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인 인기 화장품 브랜드를 비롯해 액세서리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5일까지 이벤트 해당 상품을 구매한 뒤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롯데상품권 60만원과 금 37.5g을 받을 수 있다.

▲롯데마트에서는 스테이크용 고기를 세일한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롯데마트 12월 크리스마스 할인 행사

롯데마트에서는 크리스마스 파티 음식용 식재료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홈파티용 스테이크는 최대 40%, 기타 신선식품 및 생필품도 기존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이마트에서는 다양한 게임기를 할인중이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이마트 12월 크리스마스 할인 행사

세일기간: ~12/26(수)

아이들 크리스마스 선물로,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로 딱인 게임기를 구매하고 싶다면 이마트에 방문해보자. 이마트에서는 26일까지 닌텐도 스위치 본체, 네오지오 미니 등의 게임기를 기존가보다 낮춰 판매중이다. 스위치 본체 포켓몬스터 피카츄·이브이세트 등 한정판 게임기도 만날 수 있다.\

이마트,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휴무일 및 영업시간

이번주가 12월 넷째주인 만큼 이마트와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의 대형마트의 대부분의 지점은 23일(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롯데백화점은 크리스마스에 쉬지 않고 연장 영업한다. 지점별 휴무일과 영업시간은 해당 대형마트나 백화점 홈페이지를 참고하자.

[팸타임스=정지나 기자]

정지나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