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하트시그널' 김장미, 쇼핑몰CEO다운 패션스타일 '눈길'…과거 박재범 뮤비 여주인공 등장? 나이, 학력 관심↑
이다래 기자
수정일 2018-12-21 00:00
등록일 2018-12-20 13:43
▲'인생술집'에 출연해 근황을 전한 김장미(출처=김장미인스타그램)

'하트시그널2'에 출연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김장미가 최근 근황을 전했다.

최근 김장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M으로 궁금 하신분들 많아서 정보 올려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장미는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쇼핑몰 모델다운 완벽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장미는 팬들의 화장법 메시지에 현재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들을 하나씩 언급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김장미는 올해 4월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2'에 마지막 입주자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자메기'로 뒤늦게 프로그램에 합류한 김장미는 유명패션 전문 학교를 졸업한 수재답게 완벽한 몸매와 패션스타일로 단숨에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았다.

▲'인생술집'에 출연해 근황을 전한 김장미(출처=김장미인스타그램)

1989년생인 김장미는 올해 나이 30세로 미국 유명 패션스쿨 FIT를 졸업, 뉴욕에서 편집숍을 운영하며 스타일리스트 겸 포토그래퍼로 활동했다. 패션 스쿨 FIT는 캘빈 클라인, 마이클 코어스, 나네트 르포어 등 수많은 디자이너를 배출한 디자이너들의 꿈의 학교다. '하트시그널' 출연 당시 김장미는 한국에서 자신의 브랜드 론칭 후 공장을 차릴 계획이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과거 김장미는 박재범의 뮤직비디오 'SOLO'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한편 20일 김장미는 '하트시그널2'에 함께 출연했던 오영주와 tvN '인생술집'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펼쳤다. 하트시그널 멤버들은 방송 후에도 종종 만나 우정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팸타임스=이다래 기자]

이다래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