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톡] '왕이 된 남자'에서 만난 여진구X이세영 나이차이는?...이세영, 여진구 두고 "내 남편이야"
임채령 기자
수정일 2018-12-20 12:00
등록일 2018-12-20 12:28
▲'왕이된 남자'에 출연하는 여진구(출처=여진구 인스타그램)

내년에 방영될 '왕이된 남자'에 출연하는 여진구와 이세영의 스틸컷이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tvN '왕이된 남자'는 임금인 여진구가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쌍둥이보다 더 닮은 광대를 궁에 들여놓으며 펼쳐지는 이야기로 여진구는 임금과 광대로 1인2역을 선보이며 이세영은 중전역을 맡았다. 두 사람이 왕과 비로 부부의 연기를 하게 되면서 두 사람의 나이차가 주목을 받고 있는데, 특히 이세영은 여진구 사진을 휴대폰에 넣어놓고 다녀 눈길을 끌었다.

▲'왕이된 남자'에서 왕과 비를 맡은 이세영과 여진구(출처=tvN '왕이된 남자' 스틸컷)

사극에 출연한 경험이 있는 여진구X이세영

지난 2012년 흥행한 드라마 '해를품은달'에서 김수현의 아역을 연기한 여진구는 어느덧 20대가 되어 성인연기에 도전했다. 지난해에는 영화 '대립군'에 출연했으며 이 작품에서 먼저 광해 역을 연기한 여진구는 또 다시 광해 캐릭터를 소화하게 되어 눈길을 끈다. 이에 대해 여진구는 "어떻게 하면 잘 표현할 수 있을까"가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세영은 이세영은 과거 아역배우 시절 '대장금'에서 어린 금영을 연기한 후 성인이 된 첫 사극으로 '대왕의 꿈'에 출연했다. 이세영이 연기할 중전은 사랑스러운 여인의 모습부터 지아비를 향한 애틋함을 가진 인물이다.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이세영은 이번 작품을 통해 중전의 무게감까지 섬세하게 그릴 예정이다.

▲여진구 사진을 갖고있는 이세영(출처=tvN '주말사용 설명서' 캡처)

여진구 사진을 갖고 다니는 이세영...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지난 16일 방송된 tvN '주말 사용 설명서'에서 이세영은 멤버들과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다가 "남편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이세영은 여진구의 사진으로 저장된 배경화면을 공개했다. 이에 장윤주는 "드라마에서 중전마마 아니냐. 여기서도 체통을 지켜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이세영이 1992년생으로 27세, 여진구가 1997년 22세로 5살 연상연하이다.

[팸타임스=임채령 기자]

임채령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