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다양한 뷰티 기능 갖춘 애플리케이션 '유라이크', '셀카 콘테스트 & 새해 인사 릴레이' 프로모션 진행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0 12:00
등록일 2018-12-20 12:01

TikTok Pte.Ltd.애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뷰티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유라이크(ULIKE)'가 연말연시를 맞이하며 '셀카 콘테스트 & 새해 인사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0일) 전했다.

이용자는 '유라이크'의 다양한 뷰티샷 기능과 메이크업 기능을 통해 다채로운 분위기의 얼굴을 표현해 낼 수 있다. 뷰티샷 효과는 물론 다양한 질감의 필터, 자연스러운 피부 보정과 얼굴형 수정 등의 효과를 통해 다양한 느낌의 사진을 만들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립스틱, 볼터치, 눈썹 색상 등을 조정하면서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볼 있음은 물론, 필터와 메이크업을 한번에 조합하여 마치 잡지 화보처럼 연출하는 스타일 기능도 경험해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새로운 메이크업 기능도 추가되어 산타부터 루돌프까지 다양하게 변신하며 특별한 기념일을 보낼 수 있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유라이크'는 올해 5월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3천만 다운로드를 빠르게 기록한 화제의 뷰티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으로, 다양한 셀카(Self-Camera) 체험을 제공하며 애플 앱스토어 무료 앱 부문 및 사진&비디오 앱 부문에서 인기 앱 1위에 다수 올랐다.

'유라이크'는 12월 20일부터 1월 24일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그동안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이용자는 유라이크로 촬영한 사진과 새해 기대문구 등을 작성하여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만 하면 된다.

좋아요 수를 가장 많이 획득한 1인에게는 100만원 상금을 제공하고, 센스 있는 문구와 사진을 게재한 20명에게는 10만원 상품권을, 친구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한 프로모션 참여자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할 계획이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