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송혜교 박보검 키스신 화제…드라마 '남자친구' "본방보다 더 설레는 예고편"에 시청자 심쿵
신빛나라 기자
수정일 2018-12-20 10:51
등록일 2018-12-20 10:51
▲드라마 '남자친구' 예고편 (출처= tvN 홈페이지)

tvN의 수목극 '남자친구'가 또다시 화제가 됐다. 밤잠을 설치게 만드는 달달한 예고편을 공개해 시청자들에게 '심쿵'을 선사한 것이다.

지난 19일 수요일에 방송한 드라마 '남자친구'에서는 차수현(송혜교 분)이 해외 출장 간 사이, 김진혁(박보검 분)에게 지방 발령이 내려지는 장면이 방송됐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차수현은 분노했으나, 김진혁은 그런 차수현을 위해 지방 발령을 받아들이기로 했다.

이날 방송이 끝난 후,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차수현에게 "내가 돌아오는 것을 지켜봐달라"고 말하며 키스할 듯 차수현에 가까이 다가서는 김진혁의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기대를 자아냈다. 이에 시청자들은 "보는 내가 더 설레서 잠이 안온다", "드디어 키스신 성사되나요", "진혁 수현 커플 꽃길만 걷게 해주세요" 등과 같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드라마 '남자친구' 스틸컷 (출처= tvN 홈페이지)

남자친구 시청률, 드라마 남자친구 OST, 남자친구 재방송, 남자친구 촬영지, 남자친구 인물관계도, 남자친구 몇부작?

한편 tvN의 수목드라마 '남자친구'는 박보검 송혜교가 주연을 맡고 있으며 재벌가의 전 며느리 차수현과 평범하고 순수한 청년 김진혁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줄거리다. '남자친구' OST로 이소라와 치즈, 용준형 등의 유명 뮤지션들이 함께 참여했으며 '남자친구' 시청률은 지난 화에 8.6%를 기록했다. '남자친구' 촬영지로 등장한 쿠바는 현재 해외여행 추천지로 꼽히고 있으며 '남자친구' 재방송은 tvN 편성표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드라마 '남자친구'는 총 16부작이다.

[팸타임스=신빛나라 기자]

신빛나라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