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여우화장대 '필터스위치팩,' 물로 씻어내는 미백팩으로 뽀얀피부 연출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0 10:00
등록일 2018-12-20 10:26

실내와 실외의 온도차가 커 화장이 쉽게 무너지고 들뜨기 쉬운 계절 겨울, 건조한 겨울 날씨에도 피부를 화사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톤업크림과 미백크림이 인기다. 메이크업의 기본은 결점은 커버하면서도 마치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러운 톤을 완성하는 것이다. 하지만 아침에 다양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활용하기엔 시간도 너무 촉박하고 메이크업도 들뜨기만 한다. 이럴 때 톤업과 커버력까지 모두 갖춘 미백크림을 활용하면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메이크업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피부 표현이다. 피부의 모든 결점을 가리기 위해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다보면 여러 번 덧바르게 되고, 화장이 두꺼워져 피부를 답답하게 하거나 피부 톤과 맞지 않아 인위적인 느낌이 들게 된다. 본연의 얼굴 피부는 살리면서 화사한 생기를 더하는 정도로만 베이스를 연출하는 것이 핵심이다.

씻어내는 미백팩이자 미백크림으로 사용할 수 있는 '여우화장대'의 필터스위치팩은 바를 때는 로션처럼 촉촉한 텍스처를, 바르고 난 이후에는 끈적이지 않는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으며 원하는 부분에 소량을 덜어 가볍게 두드리며 흡수시켜 인기를 얻고 있다.

피부톤 고민, 자연스러운 톤업, 화장이 잘 뜨거나 묻어나지 않는 민낯 메이크업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화이트닝크림으로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면 물로 씻어내면 되고, 더 환한 피부를 원하면 베이스처럼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제품이다.

여우화장대를 보유한 더블유비스킨은 2년연속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한국소비자평가2년연속 1위, 소비자만족지수 1위,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까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8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더블유비스킨(대표 김왕배)은 롯데백화점, 올리브영, 롭스, 신세계 시코르, 홍콩 뷰티스토어 사사, 매닝스, 두타면세점, 동화면세점, 갤러리아63면세점에 이어 롯데면세점까지 입점하며 글로벌 유통망을 넓히고 있다.

WB스킨은 CSR(사회공헌활동)으로 지난 2월 미얀마 지원사업으로 1억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고 성모자애드림힐 아동들을 위해 7,000만원 상당의 따듯한 의류와 화장품을 기부했다. 더블유비스킨은 꾸준히 빈민계층과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이어가며 CSR에 앞서나갈 예정이다.

스위치팩과 필터테이프를 보유한 여우화장대는 11월 30일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 신상임당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