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평택 맛집 BEST회식장소 No.1에 선정된 가볼만한 곳은?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0 00:00
등록일 2018-12-19 20:14

이맘때면 각종 회식, 연말모임으로 식당마다 북적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하지만 수많은 식당 가운데서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고,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맛집을 찾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러한 가운데 평택 소사벌 맛집 '6_Fact'(육팩트)가 송년회 시즌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6_Fact는 총 300명 수용 가능한 규모를 갖추고 있어 연말연시 모임에 적격인 평택맛집이다. 2018 평택시 모범음식점으로 선정된 바 있어 더욱 믿고 방문할 만하다.

게다가 송년회 8명이상 단체 예약 시 고깃값을 5% 할인해주고, 현수막까지 제작 지원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메뉴로는 평택 특산물을 사용한 메인 상품 '평택배갈비(소)' 와 찍어 먹을 수 있는 특제소스가 특징인 '사대진미 꽃목살(돼지)' 등이다.

6_Fact 관계자는 "이번 12월 연말을 맞아, 평택시에서 선정한 2018 모범음식점으로 선정되어 고객 감사의 의미로 큰 프로모션을 개최했다"며 "이미 고객관리 시스템, 카카오 플러스 친구에 등록된 고객들은 사전에 이러한 소식을 접하고 발빠르게 평택의 송년회 모임장소 및 기업 연말 회식장소로 12월 예약을 채우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평택의 개발 핵심 지역 중 평택 소사벌 맛집으로도 유명한 6_Fact는 인근 중소기업의 송년회/신년회 모임 장소로 애용되고 있으며, 평택 고덕면에 새로 유입되는 삼성 회식장소로도 인기몰이 중이다.

6_Fact는 20년간 방치됐던 자동차 외부 철강 폐공장을 리모델링해 탄생했으며, 약 2,000평 규모의 부지에 총 2개 건물이 완공되어 약 300명 이상의 인원 수용이 가능하다. 3번째 건물이 2019년 초 완공되면, 약 500명 이상의 인원까지 수용 가능하다. 따라서 향후 평택 최대의 복합 외식 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6_Fact에 의하면 앞으로 4번째, 5번째 건물까지 완공해 키즈카페, 애견카페, 서점 및 전시회 공간이 구비된 문화공간을 꾸밀 예정이다. 이 역시 2019년 전반기 오픈 계획이다.

이에 따라 아이를 키우는 여성들 사이에서 6_Fact가 이슈를 모으고 있으며, 2018평택시 모범음식점으로 인정받아 기업들과 평택의 여러 단체들로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평택 SNS 해시태그에서도 '인싸, 핫플' 키워드로 검색하면 6_Fact의 인기를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트랜디한 송년회 및 신년회 장소가 고민이라면 평택의 복합외식 문화공간 6_Fact에 예약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예약은 네이버 또는 직접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