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돈가스 전문 브랜드 코바코, 최우수홍보 매장에 상금 100만원 전달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20 09:00
등록일 2018-12-19 19:06

돈가스 전문브랜드 코바코를 운영하는 ㈜호경에프씨가 신메뉴 '추억의 경양식 돈가스' 3종 온라인 프로모션에 가장 적극적으로 참여한 가맹점에 100만원의 상금을 전달했다.

코바코는 올 가을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경양식 돈가스 (오리지널 경양식돈가스, 허니콘 돈가스, 커리크림돈가스) 를 출시하며, 신메뉴를 먹고 온라인 상에 사진을 올린 소비자를 대상으로 1등 갤럭시 노트 9, 2등 애플 에어팟, 3등 코바코 상품권을 걸고 이벤트를 시행했다.

이에 가장 적극적으로 프로모션에 함께한 '제주삼화지구점' 이 선정되어 ㈜호경에프씨는 가맹점에 상금 100만원을 지급했으며 이에 삼화지구점은 홍보 비용도 전액 본사에서 부담한데다 신메뉴 홍보에 대한 상금까지 받게 되어 기쁘고 본사의 독려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 이벤트는 본사가 소비자 뿐 아니라 이 프로모션에 가장 적극적으로 참여한 가맹점도 함께 수상함으로써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을 볼 수 있다는 점에 더 의미가 깊다고 볼 수 있다.

이에 코바코 담당자는 신메뉴 출시와 연계한 프로모션을 기획하며 코바코가 고객과 더욱 가까워지고 가맹점의 매출 상승에 좋은 힘을 보태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가맹점과의 관계를 상생의 동반자로 여기고 가맹점의 성공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 라고 밝혔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