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광주애견샵 '광주펫빌리지', 12월 한달간 겨울행복이벤트로 강아지·고양이 무료분양 진행
권지혜 기자
수정일 2018-12-19 18:00
등록일 2018-12-19 18:19

겨울철에는 춥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반려동물들이 기운이 없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때에는 사람과 마찬가지로 몸을 보호할 수 있는 영양식을 준비해주는 것이 좋다.

일반적으로 반려견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음식은 북어국인데, 이에 애견분양 전문 '광주펫빌리지'에서는 북어국이 강아지에게 줄 수 있는 효능과 급여방법에 대해 조언했다.

북어는 단백질 함유량이 높고 지방이 적고 아미노산이 풍부해 좋은 음식으로 열량이 높아 비만인 강아지에겐 가급적 주지 않는 것이 좋고 북어포의 경우 나트륨 햠유량이 높아 물에 일정시간 담가 놓아 소금기를 제거 후 급여하는 것이 좋다.

또한 강아지별로 체질이나 소화흡수율이 다를 수 있어 급여 후에는 반드시 반려견의 변 상태를 확인해야 한다.

'광주펫빌리지' 관계자는 "열량과 나트륨, 흡수율로 인해 대사수의 병원에서는 소고기나 닭고기 같은 육류를 권하는 경우가 많다. 반려동물의 보양식도 충분히 알아본 뒤 적정하게 급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광주펫빌리지'는 전주, 완산, 덕진, 천안, 대전, 군산, 익산, 정읍, 남원, 김제, 완주, 진안, 무주, 장수, 임실, 순창, 고창, 부안, 목포, 여수, 순천, 나주, 광양, 담양, 곡성, 화순, 무안, 영광, 완도 등 전라북도(전북), 전라남도(전남)을 통틀어 전라도 전 지역에서 찾는 광주애견샵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광주펫빌리지'에서는 현재 겨울행복이벤트로 강아지 무료분양을 진행중이며, 반려견분양이 가능한 견종은 말티즈, 토이푸들, 포메라니안, 웰시코기, 시바견, 장모치와와, 시추, 리트리버, 불독, 사모예드, 비숑프리제 등 대형견과 소형견으로 다양하고, 묘종의 경우 렉돌,먼치킨, 러시안블루, 데본렉스, 셀커크렉스, 익스트림, 뱅갈, 아비시니안 등이 있다.

겨울행복이벤트로 강아지무료분양을 진행중인 '광주펫빌리지'에서 강아지분양을 희망하는 경우 공식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권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