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여성의류 쇼핑몰 '제이지쇼룸'..고퀄리티 여성의류 내세워 매출·수익 '고공행진'
이현 기자
수정일 2018-12-19 17:00
등록일 2018-12-19 17:58

온라인 여성의류 쇼핑몰 '제이지쇼룸'이 전문 브랜드 못지않은 퀄리티로 패션 상품을 확대하면서 올해 들어 매출 신장 고공행진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해 고퀄리티 여성의류 쇼핑몰로 급부상한 제이지쇼룸은 페미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핏에 중시한 패션 상품에 초점을 맞춰나가면서 2030 여성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올해 2,3분기는 박지인 대표의 '고급화·고객 니즈' 전략 아래 작년 매출을 훌쩍 넘겨 높은 신장률을 보여 안정적인 매출을 형성하고 있다.

한편, 제이지쇼룸은 지난 2017년 11월 페미닌, 컨템포러리 라인을 강조하며 쇼핑몰 런칭과 동시에 주목을 받았다.

페미닌, 아방가르드라는 여성 의류 콘셉트에 걸맞게 2030 여성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면서도 타 의류 쇼핑몰과 차별화를 보여줬고, 고급화된 패션 디자인을 선보인 결과 소비자들의 높은 입소문과 재구매율을 통해 성장세를 안정적으로 확보할 수 있었다.

제이지쇼룸의 성공 신화 뒤에는 박지인 대표의 전략과 경험적 노하우가 반영되어 있다.

여성의류 고급화·차별화 전략을 위해 마진폭을 줄이더라도 소재 퀄리티를 떨어트리지 않는 것이 단골들을 확보하게 된 가장 결정적인 요인이 되었다는 것.

이러한 전략 기반 하에 합리성과 고급화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여성 의류 쇼핑몰로 탄탄한 팬덤을 확보할 수 있었으며 코트, 자켓, 가디건, 치마 등 일하는 2030 여성들이 입고 싶어 하는 브랜드로 거듭나 다수의 히트 아이템을 창출할 수 있었다.

제이지쇼룸은 고급브랜드 못지않은 품질 확보와 재질, 원단 상세 내역 업데이트 등으로 타 경쟁사와는 대비되는 전략을 선보이고 있는 것이 특장점이다.

또한 다양한 사이즈의 패션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고 있는 것 또한 인기 요인이라고 제이지쇼룸 관계자 측은 설명한다.

제이지쇼룸 박지인 대표는 "제이지쇼룸은 앞으로도 마진폭을 크게 줄이고 합리적인 가격대를 기반으로 고객들과 패션에 대해 소통하고 공유하며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패션 제품을 판매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이지쇼룸이 판매 중인 다양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제이지쇼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이현 기자]

이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