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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빼기tip] 몸 속 노폐물 배출하는 클렌즈다이어트에 활용하는 깔라만시다이어트 부작용 조심하려면?
김재영 기자
수정일 2018-07-31 13:19
등록일 2018-07-31 13:19
▲디톡스와 다이어트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깔라만시 원액 (출처=내몸사용설명서 방송)

찜통더위가 이어지는 여름 날씨에 물놀이 등 휴가지에서 돋보일 수 있는 여름 원피스, 비키니 래쉬가드 등을 입기 위해 다이어트에 한창인 사람이 많다.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깔라만시가 힘든 다이어트를 좀 더 쉽게 도와주는 것으로 알려져 깔라만시 다이어트 방법과 자세한 효능, 부작용 등을 소개한다.

▲깔라만시, 효능과 맛은 어떨까 (출처= 내몸사용설명서 방송)

깔라만시 효능

깔라만시의 껍질은 초록색을 띄지만 과육은 노란색인 과일로 주로 동남아시아에서 요리에 자주 쓰이는 식재료이다. 미국이나 유럽, 일본 등에서 깔라만시 디톡스로 주목 받았으며 국내에서는 깔라만시 원액이나 분말 형태로 들어와 물에 타 먹는 것이 먹는 방법으로 알려졌다. 깔라만시에는 비타민c, 식이섬유, 폴리페놀이 풍부해 피로회복 효능과 지방분해, 지방이 몸 속에 흡수되는 것을 억제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깔라만시의 핵심 성분인 '헤스피리딘'은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효능이 있어 혈관 건강 관리에 좋다.

파일3 ▲깔라만시 디톡스, 원액을 물에 희석해야 (출처=내몸사용설명서 방송)

깔라만시 먹는방법

깔라만시는 비타민 폭탄이라 불리는 만큼 산도가 강해 그대로 마시는 것 보다는 물이나 탄산수에 섞어 마시는 것이 좋다. 깔라만시 원액을 소주에 타서 마시면 상큼한 맛이 더해져 깔라만시 소주 또한 먹는 방법 중 하나이다.

▲깔라만시 부작용 확인해 안전하게 먹어야 (출처=내몸사용설명서)

깔라만시다이어트 부작용

깔라만시는 비타민C를 따로 챙겨 먹을 필요가 없을 만큼 비타민이 풍부하게 들어있지만 디톡스와 다이어트 때문에 깔라만시 주스만 섭취한다면 위에 무리가 갈 수 있어 하루에 한 잔 이내로 그 양을 제한하는 것이 부작용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이다.

[팸타임스=김재영 기자]

김재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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