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톡] '안시성' 남주혁, 앉아만 있기만해도 일상이 화보…'훈훈한 비주얼'
이은성 기자
수정일 2018-07-30 15:32
등록일 2018-07-30 15:32
▲'안시성' 남주혁(출처=인스타그램)

남주혁이 화보같은 일상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남주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한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남주혁은 갈색 맨투맨 티와 청바지를 입고 카페 앞 벤치에 앉아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들고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우월한 기럭지와 숨길 수 없는 비율, 훈훈한 남주혁의 외모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우와 남주혁 진짜 잘생겼다!", "저기는 어디에용?", "귀여워 ㅎㅎ 아이스크림 맛있겠다", "영화 너무 기대되요", "드라마는 안찍으시나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남주혁이 출연하는 '안시성'은 중국 역사상 가장 강력했다고 평가 받는 당태종 대군의 침략에 맞서 싸운 고구려 안시성의 성주 양만춘(조인성 분)의 88일간 치열했던 '안시성 전투'를 담아낸 초대형 전쟁 블록버스터이다.

'안시성'은 고구려의 반역자로 몰리면서도 안시성을 지키는 성주(城主) 양만춘 역의 조인성을 필두로, 연개소문으로부터 비밀 지령을 받고 안시성에 침투하는 학도 병사 사물 역에 남주혁, 중국 대륙을 제패한 권력자이자 고구려를 침공한 당태종 이세민 역에 박성웅이 캐스팅됐다.

이어 유려한 창술과 뛰어난 처세술을 가진 안시성의 오랜 부관 추수지 역에 배성우, 용맹함으로 무장한 안시성의 기마대장 파소 역에 엄태구, 양만춘의 여동생이자 여군 부대의 수장 백하 역에 AOA 설현, 날렵하고 출중한 칼솜씨의 검도수장 풍 역에 박병은, 도끼를 제 몸처럼 다루는 부월수장 활보 역에 오대환이 섭외됐다.

또 안시성 일꾼들을 대표하는 우대 역에 성동일, 미래를 예지하며 신의 말을 전하는 신녀 시미 역에 정은채, 고구려 역사상 가장 강력했던 역사적 인물로 평가 받는 연개소문 역에는 카리스마를 갖춘 배우 유오성이 합류해 최강의 캐스팅을 완성해 기대감을 높혔다.

한편 영화 '안시성'은 9월 19일 개봉한다.

[팸타임스=이은성 기자]

이은성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