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다이어트 명가 '먹어도좋아' 파머스레시피' '식사대용음료' 진한귀리한잔 출시
함나연 기자
수정일 2018-07-30 14:56
등록일 2018-07-30 14:56

노출의 계절 여름. 드러나는 옷들과 다가오는 여름휴가를 위해 다이어트 계획을 잡고 있거나 급 다이어트에 돌입한 사람들이 많다. 다이어트 명가 '먹어도좋아' 에서는 야심 차게 식품 라인을 확장하여 새롭게 '파머스레시피'라인을 만들고 귀리 우유 '진한귀리한잔'을 출시하였다. 굶는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사람들과 바쁜 아침 간편하고 든든한 아침식사가 필요한 현대인들을 위해 포만감이 높으면서 한끼식사대용으로 섭취할 수 있어 많은 현대인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귀리우유 다이어트'의 경우 SNS에서 알려지고 있는 다이어트로, 귀리가 주원료이다. 세계 10대 슈퍼 푸드인 '귀리'는 타 곡류에 비해 단백질, 필수아미노산, 수용성 섬유질이 풍부한 식품이다. 또한 다당류의 일종인 베타글루칸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비타민과 미네랄, 무기질, 락토글로불린 등 필수 영양소가 가득하다. 귀리우유는 TV건강프로그램 만물상에 노출됨으로써 알려졌으며, 귀리와 우유가 만나면 베타글루칸 성분이 약 25배 정도로 불어나 든든한 포만감을 유지시켜 주어 바쁜 직장인들과 다이어터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진한귀리한잔에는 귀리가 90 % 이상 함유 되어있고, 청정지역인 캐나다에서 재배된 유전자변형 없는 고품질 귀리 만을 사용하였다. 또한 HACCP 인증 공장에서 제조, 가공하여 안전하게 믿고 먹을 수 있다. 섭취방법으로는 진한귀리한잔 보틀에 취향에 따라 우유 또는 두유를 원하는 만큼 넣고 충분히 흔든 후에 천천히 섭취하면 된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함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